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까치 꼬시는 중...앗...실패닷.

까치 똑똑하다는데
한마리 꼬셔서
까치야~~~하고 불러서
다가온다면 월매나 좋을까유?
까치 유혹하다 실패했어요.
제 미모로는 안 되나 봐유ㅋㅋ.

앵무새라도 키우라구요?
음...
똥 치우는 시중 드는 거
기니피그 키워 본 걸로 졸업했어요.

기니피그도 한없이 귀여웠지만
내가 똥 치울라고 얘들을 키웠나?
미나리 사다 바치느라 얘들을 키우나?
현타 올 때가 많더라고요.

맘 같아선
고양이 한 마리
강아지 한 마리
토끼 한 마리
기니피그 한 마리
앵무새 한 마리
키우고 싶은데
그건 다음 생애에...ㅎㅎ.

근데 왠 갑자기 까치 꼬시는 얘기냐구유?
그래여~~~~~
올릴 거 읍써서 그랬어여!!!!!!!
흑흑~~~~~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