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뚜레쥬르 샐러드, 나이속에 숨은 동심. ME희마우스 만들기.

나이먹고 이런 짓을 한다.
왜?
포스팅 건수 만들려구~~.
(음 주책이야)

지난 번과
똑같은 뚜레쥬르 콥샐러드를
사왔는데
이걸 또 올리자니 양심에 찔리고
그냥 넘어가자니
왠지 살리고 싶고.

그래서
미키마우스 만들기 작전 돌입.
만들고 보니
내가 즐거운 ME 희 마우스가 됌.

혹시나 정상적인 포스팅을
보고 싶으신 분은
얼른 이걸 보러 가세요.


https://paran2020.tistory.com/m/5280

뚜레쥬르 샐러드, 샐러드꽃이야? 샐러드 꼬치야? 뚜레쥬르 콥샐러드.

뚜레쥬르에서 샐러드를 하나 샀어요. 다이어트 시작이냐고요? 난 그런 거 몰라요~~~ 아무 것도 몰라요~~~ 어쩜 이리도 싱싱하고 신선해 보이는지 확실히 샐러드와 샌드위치는 뚜레쥬르가 좀 우위

paran2020.tistory.com


우정출연 : 연두부





어젯밤의 눈은 참 인상적이었죠.
눈 올 때 데이트 하셨을 분들
얼마나 좋으셨을까나...

근데 확실히
야식으로 샐러드를 먹으니까
담날 얼굴이 덜 붓네요ㅋㅋ.

담엔 곤약면도 사서
같이 비벼먹을까 봐요.

근데 블로그로 스트레스 풀면
블로장생 할까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