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요리조리 버거킹과 저렴하게.버거킹 코코넛 쉬림프 강추!!

버거킹.
이번에는 배달로~

요기요에서 4000원 할인쿠폰 +
슈퍼클럽 할인 3000원 +
스마일페이 & 스마일캐시 결제로 추가 10% 할인.

총 19800원인데
저는 약 11500원으로
와퍼세트와 코코넛 쉬림프 9조각을
구매했어요.

물론 매장값이 더 저렴하니
배달 가성비는 챙겼다는 의미입니다.

일단 감자튀김 먼저.
날씨가 크게 춥지 않아서인지
약간의 온기를 머금고 있어서
케찹 쳐발라서(♡)
맛있게 츠묵었어요.

코코넛 쉬림프 9조각 + 스윗 칠리소스가 제공되는데 배달 가격은 9800원.
매장가격은 9200원입니다.

스위트칠리소스 수영장에서 두리둥실 코코넛 쉬림프의 망중한~
곧 내 뱃속에서 헤엄치게 될꼬야♡

이 오뚜기표 칠리소스는 끝에만 살짝
매콤함이 돌면서 달달하니 참 맛있어요.

바삭하고 약간의 통통한 새우살이 느껴지는
코코넛 쉬림프는 정말 예술이랍니다♡
크기는 좀 작지만서도...

기본 와퍼입니다.

이것 저것 든 다른 와퍼 보다
짭짤한 피클맛과 양파맛이 도는
기본 와퍼가 저는 더 좋더군요.

맥도날드 빅맥처럼 옛맛이 느껴지는
버거킹 기본 버거지요.
요기요 배달에는 400원 추가로
양상추와 토마토가 더 들어가는
올엑스트라가 안 되서 그건 좀 아쉽네요.

요건 다른 오프라인 버거킹에서
OK캐쉬백 구독 커피 쿠폰으로 마신 170원짜리
커피와 코코넛 쉬림프 3개 + 스위트칠리 소스 3300원짜리 입니다.
요즘 버거킹도 식사 시간 이외에는
너무 조용하네요.

버거킹의 코코넛쉬림프는 정말 정말
바삭하고 고소하고 담백하고..
진짜 맛있어요♡강추♡

버거킹 전화배달은
1599-0505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