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사진 속 스또리.

롯데리아 디스펜서
케에프씨 디스펜서
서브웨이 디스펜서
계절밥상 디스펜서
자연별곡 디스펜서
수 없이 이용했음 나도
스펜서 백작쯤 되는 건감?
동? ㅋㅋㅋ

바나나를 사랑한 두부?
누가 이런 짓을?
냉장 상품인데
마트 가면 꼭 있죠.
코스트코는 말할 것도 없고요.

민들레가 홀로 폼 잡고 폈어요.
제 발볼은 제가 안 폈어요.
지가 퍼졌어여.
(뭐래?ㅎㅎ)

커피베이에서 아이스 카페라떼 3300원.
이날만 해도 그냥 하늘이 뿌옇지는 않은
정도의 미세먼지라 마스크 쓰고
돌아 다녔는데 음료 마시려니
마스크를 벗을 수밖에...
빨대 달린 마스크를 상상했다는ㅋㅋ.

이랜드2001아울렛 더카페의
L사이즈 아이스 카페라떼가 단돈 2900원.
헐 청구할인 받으면 2610.
좋A.
완전 좋A.

그나저나 제주 서귀포시만 빼고
어째 전국적으로 미세먼지가 난리인지...

예보로는 내일부터 좋아질 거라는데
제발 제발...플리즈.

거리 쓰레기는 시대를 반영하죠.
이젠 쓰다 버려진
양심없는 주인 소유의 마스크가
길바닥에 종종 보입니다.
잠시 소중했을텐데 소중히 버려다오.

운전면허증이 집안에서 사라져서
아무리 뒤져도 안 나와요.

분명 어디 포켓에 넣은 것 같은데
도대체 어디다 둔 건지...

결국 강남운전면허시험장 가서
7500원 주고 재발급 받았네요.

신청서 작성하시기 전에
번호표 먼저 뽑으세요.
욜라 기다려야 해요.

분실 재발급은
사진은 안 내밀어도 되더군요?
신청서에 붙이지 마세요.

1종 신체검사 및 갱신은
지하층 먼저 들리셔야 하니
안내에서 꼭 확인해보세요.

강남 운전면허 시험장 1층
오른쪽 맨 구석에
무료 충전 코너, 타입C도 있어요.

밤에 운동 나갔다가 마트 잠깐 들렸는데
옛날엔 안 보던 영양제 코너들을
자꾸 보게 됩니다.

메가맨 먹으면 메가맨 될까요?
아시는 분?

(출처 : 유튜버 아리는 고양이 내가 주인)
아리야, 나두 고양이 키우고 싶다.
나두 물리구 시포~~
솜방망이로 맞고 시포~
전생에 뵨태였나봐ㅠㅠ

말 만들기 이제 그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