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맥도날드, 마끄도나르도, 마이당라오, Mcdonalds.

요즘 광고 엄청 때리는(?)
맥도날드의 맥올데이세트와
1955 해시브라운 버거를
요즘 연이어 먹고 있어요.

광고의 힘이라기 보다는
카톡의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 때문입죠.

단품 6000원.
세트 7500원인
1955 해쉬브라운 세트입니다.

10% 할인구매한
티몬의 맥도날드 모바일 기프트 카드와
카톡 세트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까지,
전 5400원에 구매한 셈입니다.

맥도날드에서 이런 중복할인을
즐길 줄 미처 몰랐어요.

살포시...
엿보는 1955 해쉬 브라운 버거.
빵은 한 단계 다운그레이드 되었다죠ㅠ

일단 크기와 내용물, 두께가
압도해서 비쥬얼은 맘에 드네요.

한입 베어무니
자색양파며 양상추와
육즙도 좀 있는 도톰한 패티가
꽤나 인상적이게
주방에서 아주 잘 만들었어요.

약간 씹히는 고소함을 주는
해쉬브라운 감자도 느끼하지 않았고요.

라지 세트는 아니지만
만약 라지세트로 먹으면
배터질 것 같은 양입니다.
(칼로리도 엄청나겠죠?)

방울방울 콜라의 기포가
오랜 콜라 사랑의 깊이만큼이나
예쁘고 매력적...ㅋㅋㅋ
(가끔 내가 무슨 소릴 하는지 몰라용)

이건 지난 번 블랙핑크로 사고친
롯데 패밀리 콘서트 후
먹었던 빅맥세트 +
1955해시브라운 단품과
코카콜라의 순수 생수입니다.

1955해시브라운 버거의 측면샷.

빅맥의 측면샷.

실제로 보면 1955 해쉬브라운 버거가
옆에 있으니 빅맥이 너무 작아보입니다.

최근 맥도날드를 계속 방문하다 보니
레시피를 제대로
잘 지키려는 노력이 있는지
버거의 맛이며 온도도 그렇고
예전 보다 좀 더 맛있어진 느낌이 들어요.

물론 매장의 편차가 있겠지만
카톡 쿠폰으로 저렴하게,
거기에 추가적으로 기프트 카드로
약간의 할인을 더 받게 되니
주로 롯데리아로 향했던
제 발길을 빼앗은 맥도날드의 마케팅,
절반은 성공한 거 아닐까요?

히티틀러님의
1955해쉬브라운 포스팅 보기.
(클릭)

요즘 맥도날드 속사정 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