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앗..당첨 again. SK나이츠로 응원팀 바꿔야겠어요.

그동안 어찌보면 제 블로그에서 OK캐쉬백앱이며 시럽테이블 쿠폰이벤트 글을 자주 올렸었는데 저는 항상 아무 댓가 없이 정보성 포스팅을 한 건데, 우연찮게 OK캐쉬백 전시회 당첨에 이어 SK시럽테이블 이벤트 농구경기 관람권에도 당첨이 되었네요.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내 마음을 알아준거니? ㅋㅋㅋ비록 저 구석 3층 자리지만 뭐 당첨티켓이니 이해를 합니다.

김선형 선수가 부상을 당했다는 기사를 본 거 같은데 제가 가는 날 엔트리가 궁금하군요.

 지난 번 SK나이츠 직관 후기

요즘 순위에서는 많이 밀리고 있는 SK나이츠 농구단. 화이팅을 기대해 봅니다.

여하튼 응원팀을 떠나서 젊음의 열기와 응원의 함성이 넘치는 농구장 소풍은 나름 즐거운 나들이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바리바리 싸들고 가세요. 술은 적당히^^
야외보다 즐거운 시간 되실 겁니다.ㅎㅎ

이상 당첨 자랑질 HANS를 용서하소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