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롯데리아 AZ버거 콤보는 얼마일까? 7200원? 4608원?

놀이방이 있어 심히 시끄러운 어느 롯데리아에서 AZ버거를 또 먹었습니다.
버거킹 초창기 와퍼맛과 많이 비슷하지만 그렇다고 똑같은 맛은 아닌 롯데리아 신제품, 아니다 이제 신제품은 아니고 나온지 좀 된 AZ버거는 감자튀김이 포함된 세트메뉴가 없고 음료만 선택할 수 있는 콤보가 7200원 부터 시작합니다.

얇디 얇은 롯데리아 다른 햄버거 보다는 상당히 두툼하고 패티도 고기질감이 느껴집니다. 양상추도 넉넉히 넣어주고 양파까지 들어서 이왕이면 AZ버거 드시는 게 낫지만 가격이 부담스럽죠?
맨 밑에 저렴하게 드실 팁을 드리지요.

날씨가 쌀쌀해도 콜라는 얼음동동 콜라. 핫콜라는...상상하기도 싫네요.

영수증을 보시면 제휴사 20% 할인 금액 1440원이 보이네요. 모바일 금액권은 오픈마켓에서 1만원짜리를 8000원에 판매할 때 구매한 거 사용해서 총  AZ버거 오리지날 구입금액은 대략 4600원 안팍입니다.

1. OK캐쉬백앱에서 미리줌 5000포인트를 OK캐쉬백 500포인트를 지불하고 받으신 후 결제시 OK캐쉬백 할인 받을께요 말씀하신 후 비밀번호 네자리 입력하시면 미리줌 5000포인트 한도안에서 20%할인이 진행됩니다.
(비밀번호는 OK캐쉬백앱에서 미리 숙지 혹은 변경 후 사용하세요.)

2.소셜이나 오픈마켓에서 자주 할인 판매하는 1만원짜리 모바일상품권(유효기간 1년)을 미리 구입하신 후 OK캐쉬백 20%할인과 중복사용 하시면 대략 40%에 가까운 할인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롯데리아 AZ버거 후속타로 소스맛이 독특한 신제품을 기대해봅니다.

개인적으로 서브웨이와 같이 옐로우 머스타드와 마요네즈가 섞인 미러클버거(가칭)가 탄생했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