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금토맥 혼술.(세븐일레븐 더블치즈피자 토스트와 함께)

햄버거는 혼자 잘 먹으러 다니지만 혼술은 밖에서 거의 해본 적이 없는 듯합니다. 진정석처럼 고급스런 혼술은 못 하고 저는 집에서 간단히ㅋㅋ

맥주는 오랫동안 독특한 맛을 유지하고 있는 카프리 병맥주.

이렇게 평범해 보여도 이런 비밀이...

계란후라이도 하고.

오이피클도 넣고(원제품에 피클은 안 들었어요.) 잠시 5분동안 난리법석을 피웠지만 꽤 맛있는 토스트와 맥주를 흡입했네요.

실제 세븐일레븐 더블치즈피자 토스트는 요래요래 평범해요.가격은 2300원인데 롯데 쌕쌕 캔을 무료로 증정중이라 가성비는 좋고 편의점이라는 접근성은 뛰어나죠.(실제 제품 자체만으로도 맛은 추천할만 합니다만 주변에 이삭토스트나 석봉토스트가 있다면 당연히 그 제품이 낫지요.)

포장지 구경하십죠ㅋㅋ
쌕쌕 오렌지 무료증정 잊지마세요.

봉지를 살짝 찢은 후 전자렌지에 50초.

열량은 총 420Kcal.
설탕은 15g. 좀 많군요.
나트륨은 700mg.

이상 세븐일레븐에서 쉽게 만나는 토스트
'더블치즈피자토스트'와 맥주 한 잔한 '요일 스트와 주'포스팅~~
잘 ch먹었으니 좀 나가서 걷다가 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