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개 컵라면과 숙주의 만남 - 아삭뽀글면~

끓여먹는 라면이 더 맛은 있지만 가끔은 컵라면의 진한 인스턴트 라면향이 그리울 때가 있죠. 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개 컵라면을 하나 사봤습니다.

부대찌개맛이라더니 페퍼로니스런 햄조각이 보이네요.

스프를 뜯어서 살포시 놓고 사진 찍으면서 속으로 그랬답니다. 컵라면 하나 먹으면서 내가 지금 뭐하는거니?
(유입키워드 하나 늘려서 조회수 up시키려는 욕심...들켰나요ㅋㅋ)

그래도 물 끓이랴 봉지 뜯으랴 후다닥 후다닥 스킬이 많이 늘어서 나름 기특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근데 제 성격이 대충 먹는 거보다 갖추어 먹는 걸 좋아해서 숙주나물까지 준비를...

아삭아삭 식감을 좋아해서 숙주나물, 콩나물을 급격~하게 사랑합니다. 집에 콩나물이 보이면 라면을 끓이는 열정(ㅎ)을 보인다는ㅋㅋ
(CJ한줌숙주의 성분표 궁금하신 분, 사진 클릭앤확대.)

역시 라면용 조리법 안내가 보이는군요.차돌박이와의 궁합도 적혀있네요. 차돌박이 한 번 샀다가 질겨서 식사를 망친 기억이...ㅠㅠ

씻어나온 숙주라 상태가 좋으니 물로 대충 헹군 후 컵라면 속으로 투하.

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게 큰사발면 포장지에 적힌 문구들.

성분표 입니다. 컵라면은 정말 나트륨 장난 아닙니다. 주의.

중량 109g에 480kcal.사골추출분말이 1.2%들었다고 적혀있지만 흥치뿡~~ㅋㅋ

물을 붓고 4분 후 숙주가 숨이 죽어서 '숨주'가 되어 있습니다.

사진 찍느라 어디 제대로 ch먹었었냐 하시겠지만 숙달이 되어서 후다다닥~~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보글보글 부대찌개 사발면이 맛있는 건지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한가지 아쉬운 건 단무지가 있었으면...사발면은 김치보다 단무지가 맛있는데ㅠㅠ.

부대찌개 비스무리한 찐~~한 국물맛이 나쁘지는 않지만 청춘들이여~라면국물은 미련없이 버리구려...

이상 자잘한 블로거 HANS의 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개 큰사발면 포스팅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