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깡통은 덤,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한정판 틴케이스 증정세트 구입 시식기.

산책삼아 걷다가 참새가 또 방앗간을 찾았네요. 실은 7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빼준다는 OK캐쉬백 쿠폰을 후적용하기 위해 그동안 넉장으로 나눠 쓴 영수증 모아서 결제변경 할겸 겸사 겸사 마트(홈플러스)로 밤마실 갔습니다. 나눠 쓴 영수증도 모아서 합이 7만원 되면 5000원 빼준답니다.

씨리얼 하나 사서 우유에 말아먹을까 하고 씨리얼 코너를 뒤지는데 깡통..우아하게 말하자면 틴케이스를 끼워주는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한정판 세트를 보고, 그래 깡통 값만해도 5000원짜리는 되겠네..그래서 그래 놀라~~운 유혹이 발동해서 약통으로 쓰면 되겠네 라며 집어 들었습니다.

봉지를 뜯으니 깡통도 좋고 리얼 그래놀라 로고도 금빛이 나는 게 고급~지네요. 맛도 고급스러워야 할텐데...

왜 리얼 그래놀라인지,그래놀라가 뭔지, 만들어지는 과정등이 뒷 포장에 적혀있군요. 밝게 찍어 잘 보이시죠?

영양성분표가 빼곡히 다양하게 적혀있는데 정말 씨리얼이 영양가가 있을까요? 물론 과자보다는 낫겠지요?

원재료 및 함량도 확인하세요.
그래놀라가 70%라고 강조하는 걸보면 함량이 높은 모양입니다.

보통 우유 200ml에 리얼 그래놀라 40g을 넣어드시면 열량은 170kcal, 당류는 8.8g, 식이섬유는 10%, 나트륭은 7% 섭취하게 되는 모양입니다.

건조과일 믹스가 들어서 일단 보기에는 좋군요. 덜어내는데 건조딸기와 건포도 바나나칩등이 우수수~꽤 떨어지니 먹음직스럽네요.

우유를 부었습니다. 오도독 오도독 씹히는 맛이 좋은데 딸기맛은 살짝 새콤, 바나나칩은 예상하시는 그 맛, 달달한 건포도는 쫄깃쫄깃하게 씹혀서 좋네요. 가격은 홈플러스에서 틴케이스 포함 6990원이니 씨리얼 좋아하시거나, 장난감 좋아하는 아이가 있으시거나,  구급의약품 케이스가 필요하신 분, 아 난 심심해서 간식도 사고싶고 뭔가 득템도 하고 싶으신 분====>>요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틴케이스 세트 6990원 딱입니다.

P.S.  집에 우유가 있나 없나 확인 후 씨리얼 구매하시길.ㅎㅎㅎㅎ

깡통 디자인은 총 세 가지인 듯.
전 두 개 픽잇~~업.
당분간 야식은 씨리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