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와 평화

CGV천호(굽은다리역 홈플러스 4층)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사진 19장으로 구석구석 훑자 CGV천호.

CGV천호점은 천호역 로데오거리쪽이 아닌 굽은다리역에 있는 홈플러스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번 출구로 나오시면 이런 입구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들어오시는 오른쪽엔 걸어갈 수 있는 비상계단이 보입니다. 비상상황이나 엘리베이터 혼잡시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이건 CGV로 가는 엘리베이터가 있는 곳으로 가는 길입니다. 이곳 말고도 매장안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매장 휴무일이나 자정 이후에는 이 통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CGV천호는 이런 구조로 생겼습니다.

4층에 위치한 CGV매표소 및 로비. 이곳에는 매점과 투썸+커피 매장이 있습니다.

영화를 보시고 1층 롯데리아로 티켓을 가져오시면 일부 메뉴는 30% 할인 구매가 가능하군요.물론 홈플러스 영업 시간중에만 가능합니다ㅋㅋ

티켓 인증샷.

영화관 통로는 이렇게 생겼네요.

제가 들어간 3관 입구 입니다.

3관은 스크린을 바라보고 왼쪽 통로로 입장합니다. 화장실 자주가는 분은 각열 4번5번 좌석을 예매하면 들락날락이 편리합니다. (제발 화장실은 미리 다녀오시고 커다란 탄산음료는 홀딱 마셔버리지 마세요. 1시간 30분 후쯤 분명히 화장실 가시게 될겁니다.)

요즘은 어디가든지 피규어가 많이 상품화 되어 있던데 가격이 저렴하지 않네요. 언젠간 분명 쓰잘데기 없는 쓰레기화 되니 너무 많은 돈은 퍼붓지 마세요^^

중앙 엘리베이터홀과 왼쪽 무인 티켓 판매대.예매티켓도 이곳에서 출력하시면 됩니다. 친절하게도 화면에 0199번호는 미리 입력되어 나오네요ㅋㅋ

화장실 가는 곳에 있는 휴게 테이블 공간. 저 앞에 보이는 곳이 홈플러스 3층으로 연결되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CGV천호에는 스피어엑스 특화관(5관)이 있지요. 화면 네 귀퉁이가 관객석으로 휘어지고 음향도 더 보강된 특화관이라 가격도 조금 더 비쌉니다.

커피나 간단한 샌드위치등을 파는 투썸+커피. 가격대가 비싸니 홈플러스 영업시간 중에는 마트를 이용하거나 홈플러스 1층 던킨이나 롯데리아에서 미리 뭔가를 사들고 올라가시는걸 추천.

중앙 엘리베이터홀에서 바라본 티켓박스쪽 모습.

전 CGV매점에서 3500원짜리 오렌지에이드를 하나 사들었네요.
영수증에 CJ포인트 2% 적립이 가능한 적립번호가 인쇄되어 나오니 영수증은 꼭 챙기시길. 그리고 팝콘 드시는 분은 카운터에서 주문시 물티슈 꼭 요청하세요.

=======================
영화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는
네이버 검색하면 다 나오져ㅋㅋ

결론적으로 재밌습니다.
뻔한 영웅들이 뻔하게 싸우지만
나름 짜임새가 있고 모든 영웅들이
총출동 하니 누가 누군지 파악하며 보다 보면 뻥뻥 터지는 액션에 지루할 틈이 없군요.

마지막에 출연 배우들 이름 나와도 일어나지 말고 앉아계셔야 몇 장면들이 보너스(ㅋㅋ)로 더 나옵니다.
크레딧 올라갈 때 나오는 음악도 웅장하고 멋있어서 감상하기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인상적이었던건
저 장군 어르신 누구더라...많이 낯이 익은 사람인데 누구더라? 크레딧이 올라갈 때 특별출연한 그가 보디히트, 브로드캐스트 뉴스로 내가 좋아했던 배우 '윌리엄허트'인걸 알고 나서 뭔가 허탈한 느낌이 들어 떨쳐내느라 혼났네요.
꼭 그가 내게 자기를 기억해달라고 이 노래를 부른 것 같습니다.

Try to remember the kind of September
When grass was green and grain was yellow

평점 8.7점 주렵니다.

(네이버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