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학교 때 소풍 한 번 와보고
수십 년만에 다시 찾아 본 동구릉입니다.
제미나이에게 간략한 소개를 부탁하니
포스팅하기가 훨 수월하네요.
그냥 주욱~둘러보세요.













































8호선 동구릉역 2번 출구에서 700m
3번 출구에서 약 590m. 도보로 약 7~10분 정도 걸으시면 도착.
입장료는 성인의 경우 1000원.
운영시간은 6시 ~ 18시까지.
오후 5시 이후 입장 불가.
매주 화요일 휴무.
지하철 동구릉역 1번 출구 맥도날드에서 간단히 끼니 때우시고 동구릉 산책(최소 1시간 최대 2시간 소요)하신 후 동구릉 바로 앞 동구릉 카페에서 차 한 잔 하시면 좋은 코스가 되지 않을까?란 생각이 듭니다.
생수 한 병 필요하시다면 동구릉 입구 바로 옆에 CU가 있으니 이곳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여행과 요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나주 맛집 나주곰탕 하얀집 (20) | 2026.06.17 |
|---|---|
| 폭포가 얼었다. 도착하니 공연이 바로 끝났네. 이런 된장!!! 경춘선 사릉역 탐앤탐스 소리소카페점. (30) | 2026.02.02 |
| 제주도 빛의 벙커 (20) | 2026.01.13 |
|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리저브점 (36) | 2026.01.07 |
| 제주 커피박물관 바움 with 빛의 벙커 (26) | 2026.0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