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요행

동구릉 풍경 스케치 그리고 자잘한 정보.

중학교 때 소풍 한 번 와보고
수십 년만에 다시 찾아 본 동구릉입니다.

제미나이에게 간략한 소개를 부탁하니
포스팅하기가 훨 수월하네요.


그냥 주욱~둘러보세요.























































































8호선 동구릉역 2번 출구에서 700m
3번 출구에서 약 590m. 도보로 약 7~10분 정도 걸으시면 도착.

입장료는 성인의 경우 1000원.
운영시간은 6시 ~ 18시까지.
오후 5시 이후 입장 불가.
매주 화요일 휴무.

지하철 동구릉역 1번 출구 맥도날드에서 간단히 끼니 때우시고 동구릉 산책(최소 1시간 최대 2시간 소요)하신 후 동구릉 바로 앞 동구릉 카페에서 차 한 잔 하시면 좋은 코스가 되지 않을까?란 생각이 듭니다.

생수 한 병 필요하시다면 동구릉 입구 바로 옆에 CU가 있으니 이곳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