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요행

청평 뷰카페 카페 쁘라제르


주차장 완비. 건물도 쌔삥♡
사진 건물 오른쪽으로 카페 입구와 야외 테라스석과 간단한 산책로도 있어요.




더운 날 열체질인 저는 아아를~냉체질인 지인들은 뜨아를~♡ 어렸을 때 학교앞에서 자주 먹던 고구마튀김이 있어서 반갑게 츠묵츠묵.




시원하게 들이킨 아아스 아메리카노.  커피맛은 특색은 없었어요.





여긴 실내가 넓고 쾌적하더라고요.
창가에선 푸릇한 정원과 바깥뷰가 좋습니다.





이곳도 살짝 언덕에 카페가 있어서 풍경이 좋습니다. 오전에 비가 온 후라 습하지만 시원한 공기와 구름낀 산들이 보기에 좋았어요.






[카카오맵] 카페쁘라제르
경기 가평군 청평면 경춘로 313 (청평면 대성리)

https://kko.to/k928UwoA2n

카페쁘라제르

경기 가평군 청평면 경춘로 313

map.kakao.com




p.s 1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하십니다♡


p.s 2
검색하니 쁘라제르(PRAZER)는
포루투갈어로써 기쁨, 환희 뭐 그런 뜻이라고 하네요.


p.s. 3
영수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