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늘~차이나는 차이나 팩토리?


하나둘

셋 넷

다섯여섯

일곱여덟

아홉 열


열하나 열두울

열셋 열넷


하나. 유자소스의 연어카르파쵸 유자철이라 맛만나던 소스에 유자청은 많이 보이두만 연어는 줄었다.

두울. 햇반죽에 삼계죽용 토핑을 얹은거라 생각하지만 인삼향이 좋고 토핑이 고소한 인삼 전복 삼계죽.

셋. 훈제오리볶음은 오늘은 싱싱한 새송이가 큼직하게 들어서 좋았다. 나름 만족스런 메뉴.

넷. 북경식 찹쌀 탕수육 꿔바로우. 아이고 따뜻하니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다. 다만 네조각...오운리 네조각..

다섯. 몽골리안 비프는 지난 번은 안맵더니 오늘은 좀 맵데..뭐 그래도 완소 메뉴~

여섯. 새우볶음밥. 기름지지 않고 고소하다. 그렇지만 조금 흔한 메뉴.

일곱. 딤섬바에서 무한정 먹을 수 있는 과일. 포도, 파인애플, 리치가 있다. 모두 달고 맛있었음.

여덟. 딤섬바에서 가져온 딤섬과 맛탕같은 감자튀김. 달달하니 맛있데..맥주 생각이 간절~

아홉. 아이스크림 머신은 바닐라-바닐라쵸코혼합-초쿄 세종류~오늘은 덜 녹아서 똥모양이 잡히네..ㅎㅎ

열. 에스프레소. 오늘 커피맛은 또 아주아주 굿이네. 신맛 쓴맛 단맛이 좀 골고루 느껴지며 탁하니 않고 개운하니..

열하나. 에스프레소를 부어서 아포가토..커피 맛이 좋아서 오늘은 맛이 너무 좋았다. 편차가 없었으면 하는 바램.

열둘.그래서 한 번더 들고 온 에스프레소와 혼합아이스크림.

열셋. 이번엔 에스프레소를 다 부었다. 커피아이스국을 마시는 느낌.

열넷. 딤섬 어게인. ㅎㅎ

==============================================================================

CJ카드와 CJ ONE카드가 없어도

지금은 CJ 푸드빌 WEEK 행사중이니

SK텔레콤 이용자분들

특히나 T멤버쉽카드와 OK캐쉬백 포인트가 있으신 분들은

CJ푸드빌 계열 외식업체를 찾아 보시길..

최고의 외식장소 CJ푸드빌~

그중에 오늘은 차이나 팩토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