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애슐리 쉬림프 불고기 월남쌈 밀키트.

오픈 마켓에서 소고기 샤브샤브 밀키트와 묶어 할인 행사를 하기에 월남쌈이 땡겨서 사봤어요. 작년까지만 해도 행사하면 10000원 안팍으로 살 수 있었는데 체감상 50%는 오른 거 같아서 그동안 밀키트 구입을 꺼렸는데 개당 13000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를 하더라고요.



이 단단한 플라스틱 박스는 꾸미기 스티커 붙여서 소품 수납 박스로 쓰시면 좋아요.



음..열어 보고 깜놀. 이것 저것 푸짐히 많이 들었더라고요.

라이스 페이퍼, 돼지고기, 불고기 소스 두 개, 중새우, 스파이시 칠리소스, 땅콩소스, 파인애플, 양배추, 적채, 청피망, 홍파프리카, 당근, 양파가 들었어요.



밀키트 채소를 접하면 항상 신경이 쓰이는 게 채소. 씻어야 돼? 그냥 먹어? 아주 작은 글씨로 1차 세척이 되었으나 조리전 한 번 더 세척하라고 적혀 있어요. 아마 면피용 같은데 풀무원 씻어 나온 콩나물처럼 그냥 먹어도 된다는 믿음을 줬으면 더 편할 거 같아요.



보통 유통기한은 5일 정도? 제조원은 이랜드잇츠 부평공장에서 만들었네요.




아무리 밀키트가 편해도 채소 두어 번 씻어서 물기 빼야 하고 고기 핏물 빼고 비계 좀 잘라내고 새우 익히고 불고기 양념 재워서 굽고ㅠㅠ 앙 귀찮아유ㅠㅠ. 차려 놓고 사진 찍으려는데 기운 빠짐ㅠㅠ.



진득한 땅콩소스와 매콤하고 피시소스가 섞인 듯한 독특한 칠리소스 너무 맛있었어요.



담엔 또띠야 사 놨다가 타코처럼 싸먹어도 맛있겠다 싶더라고요.



새우도 물에 데치라 했는데 귀찮아서 올리브유에 구웠어요. 새우와 돼지불고기 바짝 구웠더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돌돌 이쁘게 말기 정말 쉽지 않은 월남쌈.



요건 좀 괜찮죠. 사진 찍으면서 먹으려니 맛느낌을 25% 정도는 포기해야 해요ㅠㅠ 블로그가 뭔가유?ㅠㅠ.



쌈 싸고...




또 쌈 싸고...
(이쁘게 말아 보려고 심혈을 기울였으나ㅠ)




전 월남쌈에 파인애플 없음 안 먹어요.


결론.

110점!!!!




마이셰프 월남쌈 밀키트 보기

https://paran2020.tistory.com/m/5686

마이셰프 월남쌈 밀키트.

이번에 뭐야? 몬 월남쌈? 넵. 밀키트 월남쌈입니다. 귀찮아서 야채 씻고 고기는 비계 가위로 잘라내고 물에 핏물 5~6번 씻어내고 꼭 짜낸 뒤 간장소스에 재우고 프라이팬에 볶고 하는 장면은 생략

paran2020.tistory.com





심플리쿡 월남쌈 밀키트 보기

https://paran2020.tistory.com/m/5944

심플리쿡 월남쌈 밀키트.

심플리쿡 월남쌈 밀키트를 소개하도록 하겠심덩♡ 심플리쿡은 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이고 이 월남쌈 밀키트는 약 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풀샷으로 구성을 한 번 보시지요. 채소의 종류가 살

paran202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