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이재용 회장님 밑 이은해 살인자nyon 그리고 엣세트라.

사람 죽여서 먹고 살려던 이은해. 무기징역이 아니라 광화문 광장에서 능지처참쑈를 해야 하는데 아쉽군요.

삼성은 망해야 한다고 난 절대 삼성꺼 안 쓴다는 사람을 간혹 보는데 생각을 하며 사는 사람인지 궁금할 때가 있다. 부회장에서 회장으로 승진함을 축하합니다.

비록 생애 처음으로 애플 아이패드 미니 6세대를 샀지만 내 생애 첨이자 마지막 애플임을 저는 잘 알고 있답니다.



이게 가을이냐? 초겨울이지...하던 날씨가 다시 가을로 돌아왔다. 경량패딩 베스트속 셔츠에 땀이 송골송골 맺힌다.





어느 던킨 매장 앞 할로윈 장식이 귀여워 찍었다. 던킨은 SPC그룹. 말 많고 직원들 안전 우습게 아는 SPC는 이번에 직원들 안전과 대우에 힘쓰지 않으면 남양꼴 날 것을 명심하길 바란다.




외면하고 가던 냥이에게 눈키스를 했더니 어떡하지? 그냥 갈까? 잠시 망설이더니 쪼르륵 내앞으로 와서 뭔가를 갈구한다. 얘 누군가 츄르를 준 맛을 기억하는 듯. 얘..미안해. 난 아무 것두 읍따ㅠㅠ.


나두 요즘 심심할 때 짠테크 중이다. 이마트앱 출석해서 받은 e머니와 3000원 할인 쿠폰도 잘 쓰고 있고 땡겨요앱 매일 화살 땡겨서 100원이나 할인쿠폰 얻어서 잘 쓰고 있다. 하나머니앱 행운상자가 맨날 1원만 주더니 어인일로 50원을 주네. 옴마 왠일이셔♡





야식을 부추기는 부추죽이다. 먹다 남은 찌개에 부추를 잔뜩 넣어 부추찌개죽을 끓였다.부추를 잘게 안 썰고 길 게 그냥 먹었더니 담날 아침 부추가 고대루다 다시 나왔다ㅋㅋㅋ 그래서 잘게 썰어 ch묵었두만 괘안타ㅎㅎ.



요즘 계속 버거킹 위주로 다녔두만 롯데리아는 쳐다도 안 봤는데 내가 롯데리아를 사랑해주지 않으니 롯데리아가 불안했나 보다. 아니라구? 아님 말궁♡

여하튼 데리버거 세트를 3200원에 CH묵을 수 있는 쿠폰이 OK캐쉬백앱과 시럽앱에 돌아왔서 오랜만에 롯데리아를 방문했다.

3200원 결제는 10% 할인구매한 롯데리아 모바일 상품권으로 결제했으니 2880원에 데리버거세트를 CH묵었다. 나름 쏠쏠♡




롯데슈퍼에 들렸더니 갑자기 김밥이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로 나를 꼬드겼다. 돼디야~~김빱 무거♡♡ 픽미 픽미 픽미 업~~.
3900원에 참치반 제육반이다. 김밥을 들고 보니 옆에 즉석 미소장국을 1000원에 팔고 있네. 음..요 둘의 궁합이 쥐기는 맛이었음. 미소장국에 소스와 건더기 스프가 따로 들었는데 꽤나 맛있었다. 근데 비밀은 쪼매난 미소장국 나트륨만 877.5mg(45%). 옴마 무시라~~~ㅠㅠ.


카톡 정전이후로 이상하게 티스토리 조회수가 줄었다. 그래서 심심할 때 1일 2포스팅♡♡





https://m.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m&sm=mtb_etc&mra=bk00&pkid=110&os=28836489&qvt=0&query=%EB%8F%84%EA%B9%A8%EB%B9%84%ED%95%A0%EB%A1%9C%EC%9C%88

도깨비할로윈 : 네이버 통합검색

'도깨비할로윈'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나름 정보 하나라두 올려야 잡설블로거에서 정보제공블로거로 업그레이드가 되려니 착각하며 노원구 도깨비시장에서 열리는 도깨비 할로윈 축제 정보를 적어 봅니다.

위와 아래 링크를 타고 가시면 자세한 정보가 있지만 간단요약하자면 10월 27일 오늘부터 10월 30일까지 공릉동 도깨비시장에서 우리의 전통 도깨비와 할로윈을 버무린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고 하니 연인끼리, 가족끼리 시장 나들이도 하시고 추억도 만드시길 바랍니다♡

https://korean.visitkorea.or.kr/detail/fes_detail.do?cotid=6e4c8a8d-1dcb-43da-a745-7689ebae945e

도깨비할로윈> 축제 :대한민국 구석구석

도깨비할로윈

korean.visitkore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