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호치킨 1인분치킨 배달

지난 달 요기요구독 남은 쿠폰을 써버려야 해서 뭘 주문해야 최대의 가성비를 챙길까 7시간 30분 25초 동안 고민하고 연구하고 논문 쓰기 직전에 선택한 호치킨. 호치킨 들어 보셨나요? 전 무거워서 못 들어 봤답니다.
(뭐래니?)

땡겨요 쿠폰 쓰고 편의점 이용하면서 요기요 배달앱 이용이 1/3로 줄었어요. 배달비 넘 비싸요ㅠㅠ.



자~ 총알배송 20분 만에 도착. 보통 100원 정도 저렴하다고 대부분 펩씨를 주시는데 호치킨은 코카콜라를 주시네U. 일단 호!!!! 호치킨은 닭 반마리와 스노윙후라이라는 이름의 양념감자와 콜라, 치킨무로 구성된 1인 세트 메뉴가 15900원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점도 HO.



치킨옷이 조금 두껍지만 미친 듯이 바삭해서 전 껍질을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제가 고른 치킨은 간장치킨인데 잘못 배달 왔나 싶을 정도로 간장맛은 약했으나 처음 먹어 봤으니 잘 모르겠음요.



요 스노윙 후라이라 이름 붙은 양념감자가 따끈따끈 포슬포슬~~~♡ 맥주가 당기는 맛이나 요즘 컨디션이 별로인 관계로 콜라와 맛있게 츠묵다 가성비며 맛이며 너무 감격해서 콜라캔을 움켜쥐고 48분 동안 오열ㅠㅠ .



요 치즈볼 두 개는 리뷰이벤트로 받았습니다. 롯데리아 모짜크림치즈볼과 살짝 흡사한, 여러분 다 아시는 그 맛이지만 공짜니 또 감격해서 5분간 5열~~~~♡


기본으로 하나 주시는 치킨 무슨 제조원이 (주) 하하식품. 치킨 브랜드 사장님이 손님들 하하호호 하길 바라셔서 이 업체를 선택? 작명 센스에 웃겨서 3분간 오열♡♡



치킨무는 저는 굽네치킨 치킨무가 제일루다 입에 맞아U. 요건 신맛과 아삭함이 부족.




호치킨 덕택에 오랜만에 혼자서 반마리 치킨을 다 츠묵어 봤네U. 어때U??? 가성비 쥐기쥬?

이거 다 총 7200원에 묵었CU. 장하쥬? 얼른 장하다 해쥬U♡♡

ㅎㅎ


p.s.
기본 크리스피치킨 1인 세트는 14900원입니다. 추가금을 내시면 감자튀김을 떡볶이, 짜장떡볶이, 로제떡볶이로 바꾸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