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캠핑 안 가는 아재가 또 산 캠핑용품? 바로쿡 발열용기는 백패킹용품이라굽쇼? 그거나 저거나...♡

택배가 왔어용♡
가끔 박스 뜯는 것도 귀찮을 때가 있답니다. 택배스티커, 포장박스테이프 다 뜯어내고 접어서 분리수거 하는 것도 일임. 큰일임ㅋㅋㅋ. (나이들수록 만사가 귀차니즘ㅠㅠ)



바로쿡 발열용기 1200ml짜리 입니다. 가격은 보통 30000원에서 35000원 사이.




그냥 밀폐용기라 보면 되는데 열기가 새어나가지 않게 꼭 맞게 제작이 되었다는 점 빼면 이게 무슨 30000원씩이나 하나 싶어요.





새거라 반짝반짝.
과연 이걸 들고 어디 가서 라면을 끓여 먹게 될런지 저도 궁금해지네요.



맨왼쪽 커버를 씌우면 용기에 데일 염려도 없고 용기의 온도가 떨어지는 것도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맨 오른쪽에 한 개 동봉된 발열팩을 하얀 플라스틱 용기에 넣고 정량의 물을 붓고 스텐용기에 음식물을 넣어 하얀플라스틱 위에 얹은 후 용기뚜껑으로 밀폐하면 약 15~20분 후 라면이나 우동등을 드실 수가 있답니다.

들리는 소문에는 퍼진 라면맛이다...컵라면을 이용하면 더 빨리 잘 익는다...어묵우동이 더 맛있다~~등의 나름의 노하우들이 많이 보이던데 약간 선선한 날씨에 백패킹이나 한강 피크닉 가서 따뜻한 라면에 소주 한 잔 하기 좋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자 과연 저는 언제 어디서 이걸 써먹게 될까요? 저도 계속~ 궁금허구만요잉♡

p.s.
발열팩은 20g, 50g 두 종류가 있는데 1200ml 용기에는 50g짜리 1개를 사용하면 라면 두 개 정도 끓일 수가 있다네요. 발열팩 50g 10개입 제품은 14000~15000원 정도로 인터넷을 통해 쉽게 구입이 가능하십니다.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