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풍경 속 티나는 스토리, 티스토리♡

우리나란 에너지 부족 국가.
에어컨 자제해주세요♡
(난 이런 말 할 자격읍씀
)





드라마 왜 오수 재인가가 끝나서 서운해요. 딕션 좋은 서현진, 이쁜 서현진 담 드라마 기대해요♡






티스토리 블로거님들이 열심히 칭찬하시길래 저도 뒤늦게 봤다가 넘 폭 빠진 우영우. 근데 이미지가 이상하다고요? 핸드폰을 우향우 시켜서 보세요♡♡♡ ㅋㅋ.

(이미지출처 : 네이버)




( https://youtu.be/9hCrjGF1-Cg)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봄날의 햇살을 보셨나요? 항상 근거리에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힘을 주는 그런 사람, 옆에 있으신가요? 혹 그런 봄날의 햇살이 되어 보신 적은 있으셨나요? 저는...옛날엔 근처에 있었는데 지금은 없고요, 되어 주고 싶은 사람도 읍네요.





기사님 용기 부럽다.
제가 살짝쿵 범퍼로 눌러드릴깝슈? 배달음식 좋아하는 저는 라이더님들 노고에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안전운전 필수♡요즘 라이더님들은 다들 넘 친절하세요. 야!! 이 사진은 뭔가 통일성이 읍잖아? 에이 잊으셨우? 전 티스토리 최초 뻥 전문 블로거♡ 사진은 라이더 나는 라이어♡♡♡





옛 시대에는 통 크고 잘만 하면 한방에 빵 터져서 인생이 꽃피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았지요. 그러나 요즘은 한방을 노리면 훅~가는 사람들이 음청~많아요. 통 큰 사람들, 겁 없는 분들...조심하셔라. 그렇다고 저처럼 우물안에서 너무 안락해~~~라며 사시믄 또 안 돼야요♡♡발전이 읍써.






그나저나 내 헤어는 매일매일 왜 자꾸 와이리 주노?
(아직은 꽤 있어유)






프랭클리 스피킹,
이웃분들에게 고해요.
싸랑합니다♡♡
(징그러운 건 님의 몫ㅋㅋ)




티스토리 블로거님들 제 블로그로 다온다 하시는 그날까졍 열심히 끄적끄적-~~다 와주실꾸쥬? 왜 귀요운 척 하냐구유? 음..주책이라 그라요ㅠㅠ
(부캐 : 주책아재, 뻥아재)




좋게 얘기하니 말을 안 들으시넹.
내일두 내 블로그루 놀러~~~~~~~~!!!!!!!!!!!!유♡

https://youtu.be/7BHfqPlmer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