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GS25 밀키트 '편키트 트러플크림 파스타&깐쇼새우 ' 7900원 (현재 1+1 세트 판매중)

지금 GS리테일의 전용 배달앱인
우리동네 딜리버리에서 1+1,
즉 50% 할인가에 판매중입니다.

편의점 밀키트, 편키트 제품군 중
하나인 깐쇼새우 4마리가 들어있는
트러플크림 파스타를 소개하겠습니다.

직화조리 및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게 은박냄비에 포장이
되어 있어요. 캠핑용으로도
좋겠지요.

젓가락 한 개.
다진마늘 1봉.
트러플크림 소스 1봉.
스파게티 숙면 1개.
깐쇼새우 4알.
요렇게 한 세트입니다.

먼저 면을 용기에 담았어요.
면의 양은 기존의 면사랑 스파게티 숙면 보다는 20% 정도 양이
많아 보입니다만 2인분은 아니예요.

면위에 소스를 부었는데
생각보다 소스양은 넉넉해서
맘에 듭니다.


다진마늘이 아주 소량 들었어요.


저는 양파 슬라이스와
구운편마늘을 추가로 넣었습니다.
깐쇼새우 때문에 비쥬얼은
아주 좋습니다.

(깐쇼새우는 따로 전자레인지에
60초 정도 돌리셔야 해요.)

일단 튀김옷이 좀 두껍지만
깐쇼새우가 들어 있으니
씹히는 맛도 좋고 아주 아주
살짝 느끼함도 잡아주는 역할을
할 수 있네요.

크림소스양도 넉넉해서
크리미함도 충분하고
꾸덕거리지 않아 덜 느끼했어요.
재구매 의사가 충분히 생기네요.

트러플 맛이나 향이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어요ㅋㅋ.

제조원은 청아식품.
판매원은 테이스티나인.
유통 및 판매 지에스리테일.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
돌리면 후회하세요.
5~5분 20초 권장.
꼭 PP뚜껑 덮어서 돌리세요.

총평.

50% 할인 중이니
구매의사 130%
(추가로 KT멤버쉽 10% 할인 가능)

정가 7900원 주고 산다면?
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