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잔상 2021. 7. 15. 07:00

1. 삼구쇼핑을 아시나요?

(이미지 출처 : 네이버 검색)

채널 39에서 대한민국 최초
홈쇼핑 방송을 시작하던 그 시절이
이제 조금만 보태면 30년전 일이 됩니다.

제 창고안 어딘가엔 39쇼핑 멤버쉽 카드가
있는데 아쉽게도 창고를 뒤질려니
체력이 뒤질랜드ㅠㅠ

CJ39홈쇼핑, CJ홈쇼핑, CJ오쇼핑을 거쳐
지금은 CJ온스타일로 브랜드가 통합되었답니다.

2. 39조원ㅠㅠ

https://n.news.naver.com/article/025/0003118119

[단독]추경 35조로 난리였는데…국세청 5년간 포기한 세금 39조

국세청이 지난 5년 간 고지서를 발부하고도 걷기를 포기한 세금이 약 39조원에 달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역대급’으로 불린 지난해 추가경정예산(약 35조)보다도 4조원이 많은 숫자다. 13일 국

n.news.naver.com

국세청이 지난 5년간 고지서를 발급했음에도
불구하고 걷기를 포기한 세금이 자그만지
39조원이랍니다ㅠㅠ 헐~~~.
제발 부지런히 거둬서 힘든 자영업자분들
필요한 만큼 나눠주시라요.



3. 내 나이 서른아홉 시절.

음...기억도 안 난다.
딱히 기억할 것도 없는 듯ㅠㅠ


4. 디저트39.

유튜브를 보다 보면
창업을 권유하는 광고가 틈틈히
나오는 브랜드
근데 예상 매출에 대한 설명이...음.

모든 프랜차이즈 창업은 정말 정말
조심히 자세히 세세히 발품 팔아
알아 봐야 한다. 영업사원 말은
30%만 믿어야 함.

https://youtu.be/7hLvACslYJw

디저트39의 특징으로는
벤티를 넘어선 대용량 음료와
리유저블 용기에 음료를 담아준다는 것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는 거라고
볼 수 있습니다.


5. 3월 9일??

그날이 오면....
부디.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짱구노리

    좋은정보 잘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21.07.15 08:29 신고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고독한집사

    삼구 쇼핑 처음 들어보네요!

    2021.07.15 11:53 신고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금냥

    그 날이 오면...부디...ㅋㅋㅋㅋ
    아니 그런데 한스님의 반전!
    오...주제가 삼구야?! 한스님 연세가 혹시 39세?!!!(와우! 젊은이!!!) 했더니, 기억도 안나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7.15 17:35 신고
  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산들바람

    잘 보고 갑니다. 좋은 저녁시간 보내세요^^

    2021.07.15 18:03 신고
  5.  Addr  Edit/Del  Reply 푸롸탁

    뭐야삼구쇼핑?

    2021.07.15 1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