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버거킹 신제품 기네스 머쉬룸 와퍼세트♡놈맨틱,성공적♡

달려라~달려라~~
달려라~내 버거야.
어서 달려서
식기 전에 와다오.

오늘 버거킹 배달은 성공적.
초대박 할인, 초스피드 배달에
알바 손길에 따라 맛 편차가 심한데
누가 만들었는지
잘~~~만들었음.

기네스 머쉬룸와퍼.
의외로 까만색이 예쁜 까망이네요
독특하고 식욕을 자극했어요.
좀 찌그러져서 아쉽지만.
더더구나 잘 구워진 베이컨이
삐죽삐죽 삐져 나와 있어요
베이컨 말라 비틀어지면
안 넣음만 못 한데
베이컨맛이 사롸있네~

풀어 헤쳤어요.
버거야, 괜찮아.
난 너를 해치지 않아.
도로 원상복구 시켜줄게.

튀어나온 새송이 버섯이 보여서
올려 놓았어요.
새송이 버섯...마트 가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엄청 싸고 양 많아요.
ㅋㅋㅋ

 도로 붙여서 반만 먼저 먹고
반은 나중에 먹으려고 칼질을 했답니다.

그래놓고 맛있어서
다 ch묵은 건 민망한 일.

기네스 바베큐 소스가 맵지는 않던데
엄청 달고 짜고
아주 듬뿍 들어가서 맛있는 대신
먹고 나니 목 말라요ㅠㅠ
(짜요 짜)
근데 기네스는 왜 붙었지?
관련 느낌 하나도 없으~~요.

버거킹의 또 하나의 매력,
코코넛 쉬림프.
3조각+ 스위트 칠리소스가
배달은 3900원이나 해요.

재료도 많이 들었고
소스도 잔뜩 뿌렸고
까만빵이 의외로 시각을 자극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와퍼 이렇게 맛있기는 처음이네요
(발포비타민과 함께 영양가 더블UP)

신선한 베이컨을 딱딱하게 태우지 않았고
버섯 양은 많지 않았지만
양파와 양상추와 함께 맛의 밸런스가
잘 맞았어요.

배달앱 머쉬룸 와퍼 세트 가격은
11000원이나 해요.
(배달비가 3000원쯤 포함 된 느낌.)

여기 저기서 구할 수 있는
단품 가격에 음료와 사이드를
무료업그레이드 해주는 쿠폰 사용하시면
8900원입니다.

버거킹은 할인행사와 쿠폰 마케팅을 위해
항상 신제품 와퍼 가격을
너무 부풀리는 느낌이 들어요.

매장에선 꼭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으로,
배달앱은 중복할인 혜택
꼭 누리세요.

10월 4일까지인

무제한 쿠폰 다운로드 링크.

http://event.burgerking.co.kr/guinnesswhopper/m/index.html

신제품 기네스와퍼 출시!

와퍼와 기네스가 만나다! 기네스와퍼

event.burgerk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