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내 글에 돌을 던지시라...앗 실수 댓글을 던지시라.

길을 지나가다 보니 정남향 건물이
오후 1시인데 햇빛이 안 드는 집들이 보이네요. 물론 해가 움직이며 조금씩 달라지겠지만 이왕이면 해가 계속 잘 드는 집이 좋겠지요.

이걸 보고 문득 지인이 아파트 계약할 때
따라 갔다 이런 현상을 보고
다른 동으로 계약하라 권해서
지인이 다른 동으로 계약을 바꿨던 기억이 나네요. 좋은 정보를 줘도 별로 고마워도 안 하더란...ㅠㅠ

오랜만에 사진을 찍었네요.
잠시 블로그 휴면기간 동안에
새로 나온 라이스 버거를 세 번이나 먹었었는데 귀찮다고 사진을
안 찍었었거든요. 사진은 제 전문

쿠폰(3500원) 으로 데리버거를
주문하면서 700원 추가로
카페라떼로 바꿨답니다.

어랏...내가 티스토리를 얼마나 사랑하는데.
야...나 너랑 싸운 적 읍써.. 왜그래...아니야... 절대 아니야...

롯데월드 타워샷 질리시죠?
갤러리에 마땅한 사진이 없네요ㅋ

음 대충 또 한 포스팅 때우려니 양심에찔리네..



오늘 저녁까지 GS프레시(GS인터넷 마트)에서 U+멤버쉽 포인트 있으시면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 및
특정 카드로 결제시 사은품(오로나민C 한박스)도 챙기실 수 있답니다.

물회, 숙성회도 주문 가능하니 오늘 밤
U+ 이용자분들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