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하늘...늘 높은 곳.

덥지만 오늘 하늘은 정말 멋지네요.
늘 높은 곳이 더 높아 보여요.

스마트폰으로 보시는 분,
옆으로 자세히 함 볼까요~

멋지네요.
꼭 비행기에서 찍은 느낌 아닌가요?

해가 지니 까만 구름이 좀 무섭네요.

요건 며칠 전 찍은 하늘.

요기서 끝낼까 하다가
뭘 하나 더 추가할까?
잠시 고민.
그러다가

정말 막장이라며
욕하며 재밌게 본 드라마
'하늘이시여'가 생각이 났어요.

요즘 드라마 볼 게 읍써~♡
하시는 분은
드라마 다시보기로
한 번 봐보세요.

총 85부작.
시청률 보이시나요?
이 하늘도 높았네요ㅎㅎ

SBS에서 광고시청시
일반화질로 무료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고화질은 전회차 33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