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와 Long ago 2019. 7. 23. 13:13

(푹티비 가요무대 스페셜 2016년 방송분 재방 캡쳐)
어제 가요무대 보셨나요?
순서대로
혜은이
정훈희
박재란
주현미
제가 좋아하는 가수들 특집을 해서,
비록 재방이었지만 좋았어요.
굳이
뭐 꼭
안물안궁해도
핑계를 대자면
저 아직 뮤직뱅크도 봅니다ㅋㅋㅋ
(왠 자격지심)

(출처 : JTBC 핑클의 캠핑클럽 캡처)
JTBC 핑클의 캠핑클럽 보시나요?
사방에 카메라가 달려있고
화면엔 안 보여도
VJ와 작가들 코디들이 주변에
좌악 깔렸을 텐데도
자기들끼리 호텔방에서
파자마 파티하듯이
재밌게 잘 노네요.
핑클 해체하며
나름 서운함이 컸던 그 시절
그리고 소녀시대가 비공식이지만
해체를 해서 너무 슬펐는데
이렇게 핑클이 돌아오니
그냥 마구 반갑네요.
소녀시대는 언제나 모여줄까요?

풍납동 우성아파트가 어느새 헐리더니
올 11월 입주를 앞두고 있네요.
고맙게도 4개동입니다.

저와 상관없는 곳이다 보니
아니 벌써 다 지었네...그랬어요.

기억을 리와인드 시켜보자면
어릴 때 살던 단독주택에서
5분 거리의 위치에 새로 짓는 아파트를
부모님이 계약을 마치고 오셨을 때
우리 언제 이사가?
엄마 저기 저거 언제 짓는 거야?
왜 이제 2층 밖에 안 보여?
저거 왜 저렇게 안 올라가?
아 빨리 이사가고 싶다...
약 3년 정도를 안달복달 했던
 기억이 납니다.

남의 아파트는 어느새 다 올라갔는데
말입니다ㅎㅎㅎ

인기를 얻고 명예를 얻고
수익을 얻었을지 모르지만
자유도 없이 스케쥴과 씨름했을
위 8명의 가수분들과,
늦은 오후면 피곤에 찌들고
까맣게 그을린 모습으로
무릎위에 낡은 배낭을 놓고
버스에서 졸고 계시던
수많은 건설노동자분들에게
이 작은 포스팅을 바칩니다.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오렌지훈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나라를 꿈꿉니다
    공감하고 갈께요

    2019.07.23 20:04 신고
  2.  Addr  Edit/Del  Reply 라희맘

    가요무대 좋아하세요ㅋ

    2019.07.23 21:18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GeniusJW

    ㅎㅎ 즐겁게 사시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2019.07.23 22:18 신고
  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제나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019.07.25 1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