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삐에로 쑈핑-천호 이마트점(사진 29장 데이터 주의!!)

천호 이마트 지하2층에 있던
 노브랜드 매장이 사라지고
안경점을 제외한 전 공간을
삐에로 쇼핑(x)
삐에로 쑈핑(o)으로 채웠네요.

이마트 천호점의
약간 늙고 낡은 이미지를
쇄신하는데 도움을 줄 거 같습니다.

5층에는 일렉트로 마트도 생겼지만
가전은 역시 인터넷이 저렴ㅎㅎ
안 갔습니다.

이제 저는 그만 떠들고
사진으로 보시죠.

지금처럼 일할거면
어렸을 때
ㅈㄴ놀걸.
ㅋㅋㅋ

보조배터리 많네요.
인터넷 배송비 감안하면
비싸지 않아요.

기린 미니 캔맥주
아사히 미니 캔맥주도 있어요.

메로나 쑤세미랍니다ㅎㅎ

성인용품점도 잠깐 들어가봤는데
지금이 1980년대도 아니고
다들 발라당 xx세상에
별 거 읍써유.
.

1천원이라고 우습게 보지 마세요.
제가 애정하는 무궁화 때비누.
비누 품질 좋아요.

국산 맥주 꼬마캔 잘 안 팔던데
있네요.

국산 동전파스도 있어요.
전 좀 비싸도
약국용 코인 파스를 좋아해서리.

삐에로 쑈핑은
솔직히 오래갈만한 아이템은
아닌 것 같아요.
유행에 민감한 마케팅이라
일본의 돈키호테처럼
자리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저한테 왜 그러세요?
ㅠㅠ

p.S.
이마트 천호점 주차는
발렛파킹이랍니다.
기계식 주차라서요.
진입 및 출차가 주말에는
쉽지 않지만
나름 편리한 점입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