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바비박스 도시락 메뉴도 싹다 긁어 모아서^^

바비박스 메뉴판을
싹 모아봤습니다.

2개월을 비워 둔 제 블로그에
본도시락 메뉴판 글로
유입하신 분이 평균 3~400명이셔서
다소 지명도는 떨어지지만
제 최애 도시락 중 하나인
바비박스 도시락 메뉴를 올려봅니다.
또다른 유입확장을 기대하며ㅎㅎ

바비박스 도시락 프랜차이즈도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다만 아직 한솥도시락처럼
여기저기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가게는 아니랍니다.

가끔 보면은 점포에 따라서 내용물이
부실하다 어쩌다 호불호가 갈리던데
제가 가본 곳은 밥도 많이 주시고
괜찮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는
본도시락처럼 나오는
수제도시락 보다는
5~6천원대 박스 도시락입니다.

그리고 부대찌개 도시락에 요즘 꽃혔어요.
어머니의 된장찌개 보다
맛있어서 큰일이네요.
입에 착착 붙는 조미료 맛 덕택일까요?

저 맨 위 사진에 있는 큐브스테이크 도시락세트에 립톤 아이스티 궁합은
아...군침.
근데 가끔 고기가 넘 질긴 단점이ㅠㅠ

바비박스 사이드는 몇 번 안 사봤는데
전 그냥그냥 그랬어요.

그리고 토핑메뉴를
다양하게 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지만
자칫하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클 수 있으니
계란후라이 정도만 추가하심 좋아요.
(기본 메뉴에 계란후라이가 있을 수 있으니
확인하고 추가하세요.)


제 취향메뉴는
1. 큐브스테이크 박스
2. 잡채밥
3. 부대찌개
4. 돈므라이스세트
강추합니다.

좀 더 강력한 메뉴구성으로
도시락을 즐기는 혼밥 청춘들의
식탁을 건강하고 풍요롭게 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100%  제돈 내고 사먹으며
포스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