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또 반올림 피자샵 배달.

가성비 최고인 반올림 피자샵.
네가 그리웠웠단다.

그리워한다고 모든 것을
이렇게 쉽게
또 만날 수 있다면
세상이 얼마나 알흠^답겠어요.

1688-2827
손님이 부르시면
피자는 옵니다.

개봉박두.

요건...
피자샵의 가장 신메뉴
포텐피자입니다.

잠시 전단지 보실까요?
뭐 먹을지 고민고민 하지마~라고
이효리 동상이
막 노래부를 것 같은
통마늘 불고기&
수제고구마&
치즈후라이&
핫치킨쉬림프가 한판에...
이런 싸가지., ,앗 오타
4가지가 합쳐진 메뉴입니다.

라지 사이즈를
가늠할 수 있게 핑클통을 놓았어요.
앗 오타, 피클통...
(재미 없으니 그만 하라구요? ㅠㅠ)

마늘도 신선하고 의외로
불고기도 고기스러운 토핑이었어요.

옛날 옛날에는
 보통 불고기 피자 그러면
정말 가짜고기 느낌의 고기가
올라갔었는데 재료 맘에 드네요.

치즈후라이가 뭔가 했더니
아웃백의 오지 치즈 느낌의
감자튀김이 토핑되어 있어서
아이디어가 신선했었어요.

보통 웨지감자는 많이 봤었는데
감자 떼어내서
갈릭 소스 찍어먹으니
정말 맛나네요.

얘는 수제 고구마입니다.

보통 동원홈푸드에서
나오는 고구마 무스
1kg짜리가 4000원대 더군요.

그런건 토스트집에서 많이 쓰던데
이 무스는 좀 더 고급이겠져?
(잘 모르겠음ㅎㅎ)

예전에 따로 핫치킨&쉬림프를
몇 번 시켜 먹었었는데
그때 그때 새우가 좀 달랐어요.

오늘은 아주 튼실한 새우가
올라가 있더군요.

도우에도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반올림 피자샵
특제 갈릭 소스에 찍어 먹으면
왠만한 빵보다 나아요.
맛있어요.

포텐피자는 세트로 시키시는게
훨씬 낫습니다.
왜냐면 가격이 천원 차이라서...

핫윙 5조각이 따라오는
포텐세트 가격은 24900원.

그냥 포텐피자만 시키시면
23900원이랍니다.

정말 인스턴트 느낌 덜 나고
칼칼한 느낌이 나는
특제 갈릭 소스와 피클 하나
그리고...

핫소스 두개는
모든 피자에 기본으로 옵니다만
콜라는 안 옵니다.

집에 탄산음료가 있어서
콜라는 PESS
앗 오타
Fass

Pass.

아...이 1심한 아재개그.
빨리 퇴장해야겠어요.
죄송해요.
《끝》

쿠키사진??
피자박스 제조원
혹 궁금하신가요?
ㅋㅋㅋㅋ
진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