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일상 이야기 해볼까요?

어디 해볼까요~~~
ㅋㅋ

겨울비라도 좀 내리던지.
창문도 못 여는 세상,
슬프다.

풀무원
아임 리얼 토마토.
토마토 페이스트맛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완벽한 토마토 맛도
아닌데...
가격은 9000원대.
ㅠㅠ.

티빙(Tving)의
첫달
자동결제 100원 이벤트에
가입해서
JTBC 스카이캐슬
공짜로 몰아보기 중이랍니다.
이 드라마에 폭~~
빠졌쑤다.

갤러리를 뒤져도
뒤져도
사진이 없네.
얼마 전 올림픽공원 산책하며
찍은 사진 하나
슬쩍
올려보고...

편견일지 몰라도
난 그 사람 인상이
첨부터 맘에 안 들었다.
동물을 사랑해서라기 보다
뭔가 흑심이 있어
그 단체를 차렸(?)을 거 같았는데
이 사단이 났어요.
이 기회에
그 속사정 좀 케어(?) 봐요.

홍역이 유행한다네요.
어째 죄다
나쁜 거만 유행인지.

지하철은 좀 덜한데
버스는
특히나
무개념
재채거(?)들이 많다.
우리나라
선진시민??
과연...

요즘 영자씨가 대세라니까
자신인 줄 아셨남??
여러분 잠시후면
그것이 알고 싶다~
시작합니다.
본방사수^^
(스카이캐슬은
티빙으로 볼 거라서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