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2018.08.24.

태풍이 생각보다
조용히 다녀가서 다행입니다.
곧 보름인지 달덩이가 크네요.

하이 빅스비~~

빅스비 바부팅이.
달덩이가 크길래 음력 물었더니
헛소리 해요ㅠㅠ

아직도 이런 거에 속는 분들이 계시니
이렇게 열심히 붙이고들 다니시겠죠.

갤럭시 S9+의 라이브 포커스 샷.
무궁화도 참 예쁩니다.

9월에 소녀시대 유닛이
컴백한다는 얘기가 있네요.
아재가 눈빠지게 기다리고 있답니다,
(사진출처 KBS 뮤직뱅크)

올레TV로 쓰리 빌보드
봤는데 재밌네요.
평점 8.8

프란시스 맥도맨드가
왜이리 늙었지 했는데...

(아래이미지 네이버 영화 캡쳐)

내가 이 영화를 20여년전에 봤었군요.
VOD로 두 번 정도 더 봐서
한 10년전 영화인 줄 알았어요ㅠㅠ
세월아...세월아..

옷에 달라붙는 먼지처럼
세월에 참 많이도 달라붙었네요.
이젠 추억이 너무 많아서 싫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