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KFC딜리버리는 첫이야? 첨이야? 처음이야? 1599-8484.

딜리버리 시키라고
위장이
시그널을 보내, 시그널을 보내
^찌릿 찌릿 찌릿 찌릿^

그래서 도착한 트와이스면 좋겠지요?
(얘 또 헛소리 시작...ㅎㅎ)

그릴바베큐버거세트
(딜리버리 가격 5100)원에
포함된 감자튀김.
따끈따끈^^

요게 KFC 신메뉴
롯데리아 양념감자를
발전시켜 흉내낸 듯한
올쉐킷 칠리맛(딜리버리 3000원)

일단 한 번 덜어보니
큰 텐더 한 조각
감자튀김
해쉬포테이토볼 몇 조각이 들었네요.
여러가지를 맛볼 수 있는
아이디어는 좋았음.

그러나
롯데리아 양념감자의
양념파우더처럼 보였으나...

제조원 태원식품
소분원 에스비식품
판매원 SRS코리아.
보통 2단계인데 이건 3단계.

색깔도 야릇한 오렌지빛.
냄새도 라면스프향에
맛도 요상한 쓴맛이 강함.

케첩이 훨 낫네.
양념감자는 롯데리아 가는 걸로.

매장에서는 세트로 4500원인
그릴바베큐버거.

배달은 5100원.
분위긴 그냥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아~~해봐.

근데 콜라가 기본으로
라지 사이즈가 오네요.
오호^^굿.

KFC하면 예전에
이 코울슬로맛을 잊을 수가 없죠.
옛날 옛날에 매장에서 먹을 때
작고 앙증맞은 스텐종지에
담겨 나왔었는데
요즘은 그때 그 맛이 아님.

인스턴트 개별포장 되면서
맛이 미묘하거 다운그레이드 되었다.
제조원은 대관령원예농협

콘샐러드는 이제 뭐
편의점이나 마트에도 있고
파파이스 맘스터치 롯데리아도
판매하니 패스.
제조원은 대관령원예농협.

치킨은 뭐 다른 치킨들이 
워낙 유명하고
밤 늦게까지 배달을 해주니
KFC 딜리버리는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땡길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회원가입이 되어있다면
KFC 홈페이지나 모바일웹에서....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다면
비회원 주문과정은 조금 번거로우니
1599-8484로 주문하세요.

치킨은 살 안쪄요.
내가 쪄요.
(배민왈)

내 마음은 살 안쪄요.
내 몸만 쪄요.
(한스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