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뚜레쥬르 마카롱 대장정?

지인찬스로 선물받았어요.


친구야 고마워.

ㅋㅋㅋ 뻥입니다. 지인찬스, 남편찬스 뻥치는 블로거들 잠시 흉내를...

KT더블할인 행사로 제 돈 내고 샀습니다.
가격은 개당 할인전 1500원. 6개들이 선물박스 세트로 구매하면 10000원 입니다. (지점마다 가격 조금씩 다릅니다.)

마카롱은 색으로 먼저 맛을 보게 되는 디저트이지요. 색감도 좋고 뚜레쥬르에 마카롱 납품하는 업체의 노하우가 있는지 바삭 쫄깃하고 향도 좋은 마카롱입니다. 제가 알기론 철은인터내셔날이 제조원.

얘들아...줄 서~

클로즈업. (치약 검색으로 들어오시겠군.)

색소와 향료가 들어갔겠지만 천연향을 넣는지 인공적이지 않은 좋은 향을 가진 마카롱입니다. 심하게 달지도 않다는..
작아서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겠지요.

초콜릿 마카롱은 초콜릿 먹는 맛이 납니다. 쫀득하니 좋네요.
자 이제 개별 원샷 들어갑니다.
조명감독, 촬영감독 레디~~~큐.

초콜릿 마카롱. 초콜렛과 빵 그리고 쿠키를 동시에 먹는 느낌. 일타삼피ㅋㅋ

산딸기 마카롱.

쉘이라 불리는 양 사이드는 바삭바삭 하고 내용물은 쫄깃함. 향긋함, 달달함을 고루 갖춘 맛있는 마카롱입니다. 너무 바삭하게 부서지는 건조함이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블루베리 마카롱. 블루베리잼이 들어있어 상큼하며 달콤하네요. 역시 향도 좋습니다.

망고맛 마카롱.

가운데 주름진 필링을 프릴이라고 하더군요. 프릴 모양은 뭐 그렇게 잘 나온 거 같지는 않네요. 마카롱이 클수록 프릴이 예쁘게 잡히더군요. 망고맛이 났었나? 가물가물...

바닐라 마카롱은 뾰류지가 났군요. 기포가 터졌나요? ㅋㅋ

바닐라향이나 맛은 그다지 강하지 않았는데 바닐라빈이 은근히 가격이 나간다니 1500짜리 마카롱에서 진한 천연바닐라향이 나기는 좀 무리겠지요.

부셔버릴거야...심은하님 컴백 안 하시나요? 스트레스 받으실 때 부셔~~드세요!! ㅋㅋㅋ

때깔 좋은 녹차맛 마카롱.

요즘 핫 하다는 녹차관련 디저트들 편의점에 많지요. 뭐 녹차맛이나 향은 조금 약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헐 부서지는 모양도 제각각...맛도 제각각. 뚜레쥬르 마카롱은 낱개 보다는 6개들이 선물세트로 구매하세요.
그게 최선입니까? 뉑~~~
그리고 KT이용자분들은 KT멤버쉽 30% 더블할인...잊지마세요. 가벼운 선물로도 좋은 뚜레쥬르 마카롱세트 강추.

P.S.하나.
낱개로 구매하실 분께는 개인적으로 초콜릿과 산딸기, 블루베리맛 추천합니다.시럽 넣지 않은 아메리카노와 드시면 불행탈출 행복도래!!!

P.S.둘. 2009년 아티제 마카롱세트
http://paran2020.tistory.com/1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