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Artisee 도산대로점 그리고 홈플러스점

1. 도산대로점


도산공원 초입의 아티제..

디미가 잘난척 하고 데려갔는데 난 이미 잘 알고 있는 브랜드.

신라호텔에서 운영중인 베이커리 카페다.

(신라호텔은 말장난이고 거기 자회사다 그거지 뭐...)

뭐 요즘 인테리어는 거기서 거기고

난 요기서 파는 마카롱 선물세트에 눈독을 들이고 있었다.

살 기회가 없어서리..


커피맛은 거기서 거기...

아이스카페라떼 4800원

디미의 허벌 스프링 루이보스티 5300원.

2. 홈플러스 잠실점


임차인과 마찰을 잘 피하고 하자보수 문제로 1단지 들렸다가 돌아오는 길에

형 생일인데 케익은 그렇고 해서 마카롱세트를 사기위해 홈플러스 잠실점에 들렀다.

개당 1300원인데 10개들이 세트는 포장값을 받는다. 15000원.

포장이 너무 이뻤나?

아님 나랑 안어울렸나...유모차 끈 아주마이 날 너무 쳐다본다..

무시하고 통과...어느 대학생으로 보이는 여인네 쇼핑백 느므느므 쳐다본다.

음..담부터 너무 예쁜 쇼핑백 포장은 뚜벅이일 땐 피해야겠다.

내가 이런거 들고 다닐 나인 지났나보당..ㅋㅋㅋ

그리고 우리 오마이...

좀 튀는거 비실용적인거 무지무지싫어하신다.

케익이나 조그만거 사오지 뭘 이런걸 사왔나..하는 눈초리 내 모를줄 알구요~~ㅎㅎㅎ

이런 것도 먹어보고 저런 것도 먹어보는거죠 뭘..

P.S 생일 말로만 떼우는 것들..그건 남일 때 얘기고...하긴 남는 돈으로 홈쇼핑이나 실컷 해라..그게 니주제니까..

(신양아~혹 읽으면 너보고 하는 얘기 아니당..오해마라...)


스타벅스 마카롱보단 덜 달고약간 밋밋한 느낌이지만 겉은 무척 바삭하다.

다만 색깔이면 색깔 포장이면 포장...

음..뷰리풀~~

선물용으로 살만하다 하겠다.

마카롱은 커피와 함께...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