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잔상 2017.08.24 10:00

4300원만 주세요.
맛있는 식사를 드려요~

이케요~~

당면도 넣어드려요~~
맛있게 드시기만 하면 돼요^^

만두인지 크로켓인지
혹은 흔히 아는 고로케인지
궁금해하지도 마세요~~
감튀 하나는 애교에요^^

나 오징어불고기
어때요?
쥐기죠?
요앞 백반집 아주머니
머리채 잡아 뜯으러
달려오실까 두렵군요.
:)

냉장고에 잘 넣어두심
제 생명력은 은근히 끈질겨요~

한 쪽은 후끈하게
또 한 쪽은 냉정하게
알아서 챙겨드세요.

담에 기회되면
맛있는 국산 오징어로 대접할게요.

나, 세븐일레븐 도시락
너무 당당해서 미안해요.

그만큼 자신있거든요.
후후~~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분 도

    편의점 음식은 맛의 깊이가 없어 보여서 그러네요

    2017.08.24 18:44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아직은 가볍게 한 끼 떼우는 정도의 수준인 거 같아요. 계속 좋아질 것 같아요.ㅎㅎㅎ

      2017.08.29 00:13 신고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영도나그네

    요즘은 편의점의 도시락들이 저렴함 가격에
    종류도 다양한것 같습니다..
    한끼 식사로서는 훌륭한것 같구요..
    잘보고 갑니다..

    2017.08.25 15:52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좀 더 고급화가 진행되었으면 하는데 아직은 편의점 도시락에 대한 가격 저항이 있어서 그런지 한계가 느껴지는 단계인 거 같습니다. 점점 더 좋아지겠지요.ㅎㅎ

      2017.08.29 00:15 신고

일상과 잔상 2017.08.10 07:00

다들 심심하면
편의점 함 기웃~기웃 하시죠?

맛을 8로우 한다는
고등어조림 도시락을
만나게 될 줄이야?

4300원이라는 신통한 가격.
제조원은 올가니카키친.

삼광쌀이 유명한가요?
열량 860Kcal
나트륨 970mg
당류 14g

용기 사이에 젓가락을 쏙~
차갑게 먹어도 된다는 반찬은
용기 분리형(ㅎ)

편의점 도시락의 진화?
전 참 격세지감을 느낍니다.
비쥬얼도 냄새도 훌륭.

비린내 잡내 없는 고등어조림에
불고기 반찬까지...

밑엔 무까지 인심 좋게 깔렸어요.

아무래도 생선은 가시 조심.
제가 먹은 고등어는 가시가
잘 제거되어 있더군요.

굳이 단점을 짚어 보자면
끝맛에 조미료맛이 좀 나는 느낌이 들고
밥의 양이 좀 부족하다는 것
요 두가지  정도 꼽을 수 있겠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뼉 쳐줄만한 도시락이에요.
굿.
베리굿.

P.S.
맨 위 사진속 콜드 쥬스는
도시락 구매시 700원에
할인구매가 가능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일상과 잔상 2017.07.08 11:00
1차 시식
(중복포스팅)

세븐일레븐의 도시락,
크림치즈함박 볼로네즈 스파게티.
가격은 3800원.

성분표 보실 분 계실까요?
전 자칭 성분표 블로거.
성분표 좀 봐주시와여~

꽤 먹음직스럽죠?

전자렌지 돌려서
그냥 먹어도 배부르고 맛있네요.
그래서 한 번 더 샀어요.
(2차 시식 비교를 위해
1차 시식 내용은 중복입니다.)

2차 시식.

변신 전에도 먹음직 스럽지요.
안에 느타리버섯하고
마늘도 들었지만...

저는 양송이버섯과
슬라이스 체다치즈 얹고
제가 좋아하는 양파까지 추가.

양이 배로 늘어난 느낌.
살짝 느끼한 감은
피클 대신 단무지와 함께.

여자의 변신만 무죄 아니에요.
편의점 도시락의 변신은...
낫길티에요^^
ㅎㅎ

(스파게티 면이 살짝 목메임을 유발,
집에서 드시면 콜라 내지는
물김치랑 드시면 최고^^ㅋ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히티틀러

    재료를 이것저것 넣으니까 정말 양이 2배는 되는 거 같아요.
    콜라 또는 맥주랑 같이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안주 없을 때 편의점 도시락만한 게 없더라고요ㅎㅎㅎ

    2017.07.08 12:40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크림치즈 함박이 특히 맥주 안주로 좋은 거 같아요. 스파게티도 물론 그렇지만...이것 저것 넣으니 솔직히 소스가 부족한 감이 생기는데 양은 확실히 많아지네요. 편의점은 요즘 먹거리 천국이에요ㅋㅋㅋ

      2017.07.09 00:01 신고

일상과 잔상 2017.07.03 07:00

한아름...
스트레스는 좀 날려주겠지만...
덤으로 살을 주는
편의점 마실.

아...
한 보따리.

눈에 띄던
세븐일레븐 도시락.
크림치즈 함박 볼로네즈 스파게티.
가격은 3800원.

먹기전에
크림치즈 함박 볼로네즈 스파게티
중요한 겉포장 좀 훑어 볼까요?

역시 열량은 약 밥 두 공기.
630Kcal.
당류가 53g.
치명적이네요.
별로 달게는 못 느꼈는데ㅠㅠ
나트륨은 520mg.
나트륨이라도 다행입니다.

롯데푸드 평택공장 제조.

눈에 띄는 특이한 성분은
없는 거 같습니다.

전자렌지 돌린 모습.
일단 토마토소스의 향이
굉장히 입맛을 다시게 하는군요.

역시 함박은 햄스럽지만
그래도 안에 크림치즈가 들었고
3800원이라는 도시락 스파게티에는
어울리는 함바그라 생각합니다.

간편식으로 스파게티를 즐기기엔
좋은 제품이지만 당류가
너무 많이 들어서
그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이상 세븐일레븐 털고 온
마실 후기,
크림치즈 함박 볼로네즈 스파게티
후기였습니다.

P.S.
포크와 나이프가 들어있어
함박을 썰어 먹을 수 있게
배려를 했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히티틀러

    저도 요즘 더워서 마트 마실을 자주 다녀오는데... 하....
    자꾸 뭔가 사와요ㅠㅠ

    2017.07.04 01:06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편의점은 달달한 업소라 자꾸 사면서도 신경이 쓰입니다. 피해가야 하는데..자꾸 발길이....ㅎㅎㅎㅎ

      2017.07.04 21:45 신고

일상과 잔상 2017.06.20 07:07
세븐일레븐 도시락,
라퀴진 불함박 오무라이스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오무라이스 맛집 같은
요란한 네이밍의
세븐일레븐 도시락.

가격은 4000원.
제조원은 롯데푸드 입니다.

학창시절 유용하던
포크 수저가 달려있답니다.

도시락의 성분표 보실까요?

당류가 21g.
나트륨이 1670mg
의외로 달고 짠 건
아쉬운 부분입니다.
총 칼로리는 605kcal.

여전히 혜리가
세븐일레븐을 지키고 있지만
개런티로 나가는 비용을
편의점 도시락으로
한 끼를 떼우는 이 땅의 청년들에게
되돌려 주었으면 싶네요.

노란~~~샤쓰입은.,
도시락입니다.

토마토와 블랙올리브를
조연으로 넣어봤습니다.
씨리얼도 좀...ㅋㅋㅋ

오무라이스 속살이 보입니다.
나름 볶음밥입니다

동그랑땡스런
아니 미트볼 스런함박?
매콤한 맛은 과하지 않지만
나름 쫄깃하고 먹을만 합니다.

PP도시락채로 먹으면
그냥 도시락이지만
큰 접시에 덜어
집에 있는 무언가를 더 얹어
근사하게 플레이팅하면
상당히 근사한
맛집 음식처럼 변신할 수 있는
편의점 도시락.
여전히 조금은 미약하나마
이젠 맛집이라 불러도 되지 않을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작은흐름

    와 진짜 오므라이스네요?! 편의점 도시락이 요새는 진짜 다양하고 고급스러워진 것 같아요!

    2017.06.20 07:28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네~모양도 예쁘고 맛이나 구성도 좋았던 도시락이에요. 세븐일레븐도 도시락 많이 좋아졌다~그랬어요.ㅎㅎ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ㅎㅎ

      2017.06.23 23:39 신고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모락한의원

    요즘 편의점 도시락 퀄리티가 높아졌더라고요~
    웬만한 식당보다 나은 것 같아요ㅎㅎ

    2017.06.20 14:15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식당 잘 못 들어가면 정말 맵고 짜고 오래된 반찬만 주던데 가성비와 편리성에서 최고인 편의점 도시락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2017.06.23 23:40 신고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꿀팁걸

    오므라이스 계란이 곱네요 ㅎㅎ 간편하게 먹기 딱 좋은 도시락 같아요~

    2017.06.20 15:21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기계로 부치는지 기포하나 없는 깔끔한 계란지단이었어요. 접시 덜기 나름으로 고급 음식으로 변신 가능한 메뉴더군요ㅎㅎ. 주말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ㅎㅎ

      2017.06.23 23:42 신고
  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요새 여러 편의점 도시락 먹는 것을 낙으로 삼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세븐일레븐 도시락은 먹어도 더부룩 해지지 않는 점이 좋더라구요. ㅎㅎ 이것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2017.06.20 21:31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세븐일레븐 쌈밥도시락과 이게 제일 맘에 들어요. 각 편의점 도시락이 경쟁이 붙어서 품질이 날로 좋아지네요. 저도 편의점 도시락 구경하는 재미가 정말 좋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2017.06.23 23:43 신고
  5.  Addr  Edit/Del  Reply 야놀자

    맞아요.맞아^^ㅋㅋ

    2017.06.21 03:25 신고

일상과 잔상 2016.08.29 19:27

요건 롯데마트용 버전인데요. 롯데마트몰은 3만원어치만 구매해도 배달이 되는데다 카톡플친이나 다른 경로로 2~3천원 쿠폰이 자주 발행되기 때문에 그런 면에서 편리합니다. 요번엔 2천원 쿠폰+롯데 L페이 3만원 이상 결제시 L포인트 5000점 적립의 더블 할인. 앗...도시락도 배달이 된다는 얘기하려다 말이 길어졌네요.

롯데푸드의 나를 위한 든든한 밥상, 소불고기 제육볶음 도시락 4900원.

성분표나 원산지가 궁금하시죠?
클릭 후 확대.

돼지고기는 요즘 많이 저렴한지 대부분 국산을 사용. 소고기는 호주산.

갤럭시S7 카메라는 미러리스급 사진이 나온다던데 지름신을 거부하는 중입니다. 폰이 바뀌면 사진품질이 좀 나아질까요?? 

롯데마트에서 파는 도시락 풀샷.
전 샐러드와 계란말이가 있는 메뉴를 좋아하는데 그런 면에서 맘에 듭니다.

소불고기와 제육볶음.
솔직히 요 고기들은 간이 쎄요.
짜다는 얘깁죠ㅋㅋ

표고버섯. 나물, 감자볶음,볶음김치는 무난한 편.

샐러드가 따로 용기에 들어있어 전자렌지 돌릴 때는 빼셔야 합니다.

계란말이도 맛도 좋고 비쥬얼도 좋지만 이것도 은근히 첨가물 좀 들어가는 x량식품 느낌입니다.ㅋㅋ

종이박스 포장에 PP플라스틱을 넣은 패키지라 조금 고급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총평. 밥이 너무 싼티. 아무래도 정부미를 쓰는 것 같고 밥 양에 비해 반찬이 너무 많고 좀 짜서 혼자 한 끼로 먹는 것 보다 집밥 한 공기를 꺼내거나 햇반 하나 돌려서 둘이 나눠먹는 걸 추천합니다.

요건 혜리양이 반기는 편의점 세븐일레븐 버전. 롯데마트 버전과 많이 유사합죠?

11찬 도시락, 골드~~~역시 4900원.자꾸 얘기하면 잔소리인데 SKT할인 5~10%+해피머니or컬쳐랜드or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5~10% 중복할인 잊지마시길. 세븐일레븐의 경우는 최대 약 20% 할인가능.

도시락 판매가 어느 정도 궤도에 올라서니 요즘은 증정행사도 없어 조금 아쉽네요.

세븐일레븐 도시락 성분표 궁금하신 분용 샷.

제조원이 같은 롯데푸드라 어찌보면 롯데마트 제품과 이란성 쌍둥이.

풀샷으로 보면 편의점 도시락 많이 좋아진 티가 납니다만 아직도 문제점은 좀 있는 듯...달고 짜고 쌀은 좀 후지고...쉰밥 먹는 느낌이랄까...

이 제품도 반찬 정말 푸짐합니다. 콩자반이나 묵, 그리고 고로케같은 튀김이나 연근조림이 시각을 확~사로잡네요. 반찬들 모두 조미료 바탕이긴 하겠지만 맛이 괜찮습니다.

여긴 계란말이 모양이 아니라 계란찜 형태로 들었네요. 장조림도 보이고. 무엇보다도 찜닭같은 요 불그스레한 닭고기가 맛있습니다. 달콤 매콤 짭쪼롬~~~

※총평. 반찬 종류가 몇가지 다르지만 같은 제조원이라 많이 흡사하고 싱겁게 먹으려니 편의점 도시락은 그 점에서는 많이 부족합니다. 그렇다고 두 번 나눠먹기도 애매하고. 다 집어먹었다가 폭풍 갈증에 시달리고. 여하튼 조미료와 설탕 소금이 주가 되는 양념방법의 개선이 앞으로 편의점 도시락의 숙제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참, 밥맛도 좀 개선시켜 주시길~~그럼에도 불구하고 요즘 편의점 도시락 장족의 발전중이라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이촌동꿀주먹

    편의점 도시락이 이렇게 좋아졌나요? 정말 장족의 발전 중이네요 ㅎㅎ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2016.08.29 21:10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안녕하세요ㅎ 올해에 특히 많이 발전했습니다. 이제 일본처럼 편의점에 다양한 도시락이 좌~악 깔릴 날이 멀지 않은 느낌에요ㅎㅎ

      2016.08.29 21:19 신고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우끼우끼끼

    요즘 도시락.. 정말 좋죠
    옛날하고 비교하면 너무 차이날정도로 ㅋㅋ

    장어덮밥... 나름 괜찮습니다 (불끈)

    2016.08.29 23:04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정말 다양성에서는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gs25 통장어덮밥 몇 번 먹었는데 힘이 불끈?? ㅋㅋㅋ 잘 모르겠습니다.ㅎ

      2016.08.29 23:43 신고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슈나우저

    요즘 gs25가 근처라 그걸 종종 먹고있는데 왠지 가격이 쪼끔씩 비싸지네요 ㅎ

    2016.08.30 00:49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고급화 이유인지 아니면 슬금슬금 가격인상인지 헷갈립니다ㅎㅎ

      2016.08.30 00:51 신고
  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히티틀러

    롯데마트에서 '나를위한 든든한상' 도시락을 판매하는데,구매하시는 분은 많지 않은 듯 해요.
    화려해보이기는 하는데, 크기도 크고 가격이 좀 있어서 부담스럽다고 할까?
    저도 몇 번 구매해보려고 하다가 '그냥 3천원대 저렴한거 먹자.' 이렇게 되는 거 같더라고요.
    11찬 도시락은 반찬이 너무 짭잘하고 맛이 강한 것만 많고, 그에 비해서 밥이 적어보이네요

    2016.08.30 02:42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저도 마트에서 도시락 집어드는 분은 별로 못보고 저녁에 30% 할인 붙은 건 자주봤어요. 아직은 도시락이 꼭 필요한 사람이나 히티트러님이나 저처럼 관심이 있는 분들만 구입하는 듯 싶어요. 저도 호기심 반, 블로그 포스팅거리용 반 그렇다는ㅎㅎㅎ

      2016.08.30 22:50 신고
  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LAZEEN

    와 이건 진짜 반찬이 정말 푸짐해서 이거 하나사면 밥두공기도 먹을 수 있겠는데요?
    거기다가 샐러드그릇은 따로 뺄수있게 되있어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기도 편하고
    정말 안성맞춤이네요. 그밑에 혜리 도시락도 무슨 백반도시락 같네요 ㅎㅎ^^

    2016.08.30 03:37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밥 두공기용 반찬이라 생각합니다. 정말 많이 발전했지만 아직도 건강한 음식이라는 느낌은 들지않는데 우리사회가 고령화로 가는 사회니 미래를 위해서라도 편의점 도시락은 계속 발전해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ㅎㅎ

      2016.08.30 22:52 신고

일상과 잔상 2016.08.13 00:08

일명 락앤락 용기에 볶음밥이 담겨있습니다.

요즘 응팔 혜리는 뭐하고 있나요?
세븐일레븐 도시락 위에는 여전히 모습이 비치는군요.

앙증맞은 수저를 옆구리에 끼고...

뭐가 들었나 들여다보니...일단 167g이라는 숫자가 보이네요. 그릇 포함인지는 몰라도 햇반이 210g이니 정말 소량이군요. 가격은 할인 전 1600원.

나트륨은 하루 권장치 8%, 당류는 0g. 솔직히 기업들 영양성분 표시 오차가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자세한 건 클릭해서 보세요.

치즈 슬라이스의 모습이 먹음직스럽군요. 그래도 자연치즈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아쉬운 건 좋은 베이컨을 안썼는지 고소하리라 생각하고 냄새를 맡아봤는데 비릿한, 마음에 들지않는 베이컨 냄새가 확~올라오네요.

원가에 그릇값이 상당히 포함되었으리라 생각하는데 맛이 달거나 짜지않고 조금이나마 쫀득한 치즈의 질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은 만족스럽네요.

BPA FREE인 락앤락스런 용기에 포인트가 있는 세븐일레븐 미니박스 베이컨 치즈 볶음밥 도시락 포스팅이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eatgirl

    이런 용기에 들어있는 도시락은 처음 보네요. 요즘 편의점 도시락들이 점점 진화하다보니 생각지도 못한 제품들이 나오는 것 같아요~ㅎㅎ

    2016.08.14 14:58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이제 아이디어 전쟁인 듯합니다. 뭐 어떤 새로운 제품이 있나 살펴보는 재미로 한 번씩 편의점 가게되네요. 방문 감사드립니다ㅋㅋ

      2016.08.14 17:20 신고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슈나우저

    요즘 이런거도 파나요 ㅎ ㅎ 신기하네요.
    혹시 용기는 재활용 할 만큼 괜찮던가요 ?. ? 마침 반찬통이 부족해서 ㅋㅋㅋ

    2016.08.14 20:08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쓸만한 용기라 생각합니다. 일반 저가 밀폐용기는 BPA FREE 표시는 없던데 이건 표시되어 있더군요. 꼭 필요하시다면 세븐일레븐에서 예약발주 넣으셔서 구입하세요ㅎㅎ단, 실리콘으로 밀폐되는 건 아니랍니다ㅎ

      2016.08.14 20:51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슈나우저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

      2016.08.14 20:53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필요한 정보가 되셨기를~~좋은 밤 보내세요ㅎㅎ

      2016.08.14 21:46 신고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ㄷㅣㅆㅣ

    오 뚜껑을 덮은 채로 전자렌지에 돌려도 된다니
    안의 내용물보다 용기에 더 눈길이 갑니다ㅎㅎ

    2016.08.15 01:40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아이디어는 정말 좋은 제품인 거 같아요. 자취생활하시는 분들은 용기도 쓸모있어서 여러 할인 받아 구매하시면 괜찮을 거같아요.ㅎㅎ

      2016.08.15 20:31 신고

일상과 잔상 2013.11.15 00:42




불고기 도시락과 제육볶음 도시락이다.
가격은 두개다 3500원.
도시락을 구매하면 미린다 같은 일부 음료를 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제육볶음이 매콤한 건 이해하겠는데 불고기가 매콤한 건 이해가 안된다. 더더구나 캡사이신 첨가물인가 개인적으로 유쾌하지 않은 매운맛.
맛있다고 느낀건 계란말이. 너무 정교한 계란말이 모양도 무슨 재주를 부렸나 제조과정이 의심스럽다ㅎㅎ
다만 즐거웠던 것은 롯데마트 롯데월드점옆 주차장 엘리베이터 앞에 있는 세븐일레븐은 같은 계열이 모여서 그런가 가맹점에선 결코 구경할 수 없는 엄청 다양한 도시락들이 엄청 많다는 사실. 나름 도시락 매니안데 조만간 또 구경가야할 것 같다.일본 편의점 만큼은 아니지만 최소한 15~20여종은 본 것 같다. 담엔 사진을 콕~박아보자.
여하튼 세븐일레븐 도시락은 맛에서는 감동받지 못해 다소 아쉽다ㅠㅠ
신고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