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NO 전자레인지 도시락, 세븐일레븐 3900원짜리 도시락.

세븐일레븐 도시락,
이번에는 런치박스 스타일이네요.
샌드&김밥세트
가격은 3900원입니다.

상습적(?)으로
데우려고 하다 보니
'데우지 않고 먹어도 맛있어요'
라고 적혀있어 신기했어요.

야채김밥과
두 조각 샌드위치에
유부초밥 두 개
방울토마토 두 개가
나름 꽉찬 도시락의
모양새를 보여주는데...

주의
오이를 싫어하심 선택하지 마세요.
김밥에 든 오이향이 강합니다^^
(저는 오이 무지 좋아해요)

샌드위치도
한 조각은 햄앤치즈
한 조각은 에그샌드위치네요.
굿...

유부초밥도 심심하니
먹을만 했답니다.

맛있게 먹었는데
790Kcal래요ㅠㅠ
나트륨도 1710mg.
라면 뺨을 치는군요.
당류도 19g.
음...
전자레인지에 안 데워서
성분표가 맛이 갔나..?
못 본 걸로 해요.

나트륨만 조금 덜 들어갔으면
95점 줬을텐데
컨셉 100점.
맛 88점.
성분표 80점.

도합
89점 되는 도시락을
세븐일레븐에서
3900원에
SKT 멤버쉽 약5% 할인받아
자~~~알 먹었습니다.

그러나
간식이었다는 게
슬픈...스토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