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저 선물 받았어요~편의점 사장님의 폐기 선물ㅋㅋㅋ..

나만의 냉장고로 주문한 GS25 도시락 찾으러 갔습니다. 바코드 찍고 비닐에 넣고 젓가락도 받았는데 편의점 사장님이 잠시만 기다리랍니다.

앗...내가 모르는 증정이 있나보다~ 하고 기다리는데 앗...유통기한이 막 지난 폐기, 그것도 멀쩡한 콜라가 끼어있는 GS25 순살치킨버거를 선물로 주시네요. 저 추석 선물 받고 핵감동ㅋㅋㅋ

첨 본 제품이라 폐기제품이라도 무지무지 반가웠답니다. 제 편의점 호기심을 채워주는데다 포스팅 재료를 얻었으니 1거3득.

자 해체 들어갑니다. 주인공은 순살치킨버거에 증정조연으로 코카콜라가 끼어있답니다.
판매가격은 2000원이네요.

순살치킨버거만 꺼내보면 포장지 디자인은 고급스럽네요.

멍청하게 뒷면 밀봉스티커를 띁어내다가 뭔가 이게 아닌 듯하여 다시 붙였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윗뚜껑을 따라~는 듯한 그림표시가 되어 있네요.

한참을 망설이다 비닐 윗쪽을 잡아당기니 절취선(점선)이 갈라지고 윗부분이 벌어지네요. 개봉선 하나에도 심혈을 기울인 GS리테일에 박수를~~~

밑부분 비닐을 쥐고 먹으면 손에 닿지 않고 모양도 지키며 먹을 수가 있어 좋네요. 햄버거 번도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모양새는 빈틈없이 깔끔합니다.

내용물은 치킨패티가 베어물 때 결대로 찢기는 식감이 좀 느껴지고 오이피클과 매콤한 소스가 들어있어 어후~맛있어까지는 아니어도 꽤 괜찮은데  정도의 맛은 느낄 수 있습니다.

전자렌지 돌리지 않고 먹어서 살짝 퍽퍽한 감은 있지만 콜라가 증정형태로 들어있으니 햄버거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85점 정도는 너끈히 주실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GS25 유어스 순살치킨버거 성분표, 뭘로 만들었는지 궁금한 분은 클릭하세요.

편의점 콜라가격은 1000원 넘는 거 생각하면 가성비 킹왕짱입니다. 증정콜라 포함 2000원이니.

이 제품도 영진데리카후레쉬가 제조원.
이곳에 더 자세한 성분이나 첨가물 안내가 되어 있답니다.

희한한 전용 용기가 깜찍해서 스티커를 살짝 벗겨보니 수월하게 떨어지네요. 재활용이 가능하게 거기까지 세심하게 잘 떨어지는 스티커를 붙였나봐요ㅎㅎ

여하튼 최고의 편의점 프레쉬푸드를 기획하고 만드는 GS리테일 관계자분...쵝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