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오니기리와 이규동 장어덮밥 맛보러 가보다 - 양식장어가 요즘 좀 싸진듯~ 대중화 되는듯~


오니기리와 이규동의 장어덮밥 단품은 8800원. 소우동과 세트는 1만원이다.
전반적으로 먹을만은 한데 장어의 쫄깃함을 살리진 못한게 아쉽다. 홈플러스에서 파는 사조 양념장어팩 6500원짜리 전자렌지 돌려서 나온것 같은 느낌이랄까? 그렇다고 맛없단 얘기는 아님. 15000원짜리 홍대돈부리 우나기동이 좀 더 장어가 튼실한건 사실이나 가격차이가 있으니 단순비교는 불가.

장어덮밥 세트에 나오는 소우동. 국물이 짜지않아서 좋았다. 근데 이미 우동맛은 다 거기서 거기.

오니기리와 이규동의 치즈돈까스 6500원. 밥을 오니기리틀로 모양을 내서 주니 좀 특색이 있다. 채소를 무진장 아끼는 오니기리와 이규동에서 쉽지 않게 양배추 샐러드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아하는 메뉴다. 치즈돈까스도 아주 잘 튀겨내서 맛있다. 다만 요즘 좀 심심하게 먹으려는 내 입맛에 돈까스도 소스도 너무 짜다.
우동국물도 좀 마셨더니 집에와서 폭풍갈증. 본사에서 저나트륨에 대한 고민을 좀 해주어야 할듯. 국물 마신 내 잘못도 큰건가?

여하튼 오니기리와 이규동 본사에서 신제품 개발 좀 부지런히 하셔서 즐겁고 동시에 건강한 외식 할 수 있게 해주었음 좋겠다. (요즘 꽤 자주 들렸넹)

지금 지마켓인가 지나인에서 오니기리와 이규동 인기메뉴 몇가지 7% 할인한 모바일 쿠폰 판매중인데 필요한 분은 가서 찾아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