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go와 Long ago

로고질 - 씨발~~라 봤음.


요즘 채소 과일이 그래도 안정적인 편인데 그 중에 감이 참 크고 맛있고 저렴하다.

20% 인생(?) 사느라
미세 먼지속을 뚫고
유효기간 얼마 안남은
기프티쇼 쓰러
밤길 나갔다와서
단감 맛나게 쓱싹..

마침 씨가 4개 나와서 로고질.
근데 이번 기프티쇼는
악질 마케팅에 속아서
히 잘못 샀다.

정상품 판매는 기한연장도 해주고
환불도 해주면서
이벤트 성으로 판매하는건
기본 유효기간 내에 사용안하면
얘들 얄짤없이 낙전 수입이다.

더더구나 이번에 구매했던
3000원권 기프티쇼 이용권은
그 자체 유효기간이 하루 남았을 때
60일 유효기간이어야 할
브랜드 특정 상품을 구매해도
유효기간이
하루가 되는
꼼수를 부렸고
미처 확인못한 나는
몰아서 쓰느라 고생을 했다.

정말 기업은 법만 없다면
소비자를 상대로
사기만 치려하니
정만 조심 또 조심 해야한다는.

기프티콘보다
기프티쇼가 좀 더 엉망이다.
KT는 도대체 뭔가 항상 엉성해...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