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사당역 5번 출구 참이맛 감자탕 그리고 치어스






등뼈찜 인데 양은 푸짐하다ᆞ
다만 카라멜 색소를 너무 넣어서 색감이 너무 요란한 검은빛을 띠는게 맘에 안들었다ㅎㅎ
달달하고 은근히 솟아나는 매운맛이 강해서 담엔 또 먹을 일은 없을 것 같다ᆞ지인의 후배 선생님이 나와서 너무 폰카를 들이대기 뭐해 사진이 단
촐촐하다ㅋㅋ 이 메뉴가 내게는 좋은 점수를 못받았다고 이 메뉴가 엉망이라고는 할 수 없다ᆞ새로 이전 오픈 해서 매장도 깔끔하고 이모님들이 아주 친절하시다ㅎㅎ
볶음밥은 추가로 주문하면 음식은 따로 그릇에 덜은 후 볶음팬에 밥을 볶아 먹을 수 있다ㅡ






치어스에서 노가리에 맥주 한 잔 더하고
사당역 11번 출구쪽에서 4318을 타고 고잉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