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판단의 가치..


기니피그 두마리..<=짐승을 싫어하는 사람은무관심=>차별화된종자가필요한사람은 내게아예 쥐새끼를 키워라 할테지..

내 SM5 <=부모님 나들이용 혹은 무거운짐 싫을 때 그 이상은 NO => 노옵션 외제차할부로산 분들 내 SM5 무시마숑~

파란블로그<= 나에겐 소중한일기장이다=>페이스북 트위터만 하는 사람은 파란블로그가 우물안 개구리로 보일수도...

행복지수 마이너스<=행복지수 올릴려고 발악중이다=>행복지수 최상 but 마이너스 통장인생보다는 나으려니 생각하고 산다.

게시글 <=말장난 너무 많이했남? => 그래도 생각없이윗통벗은 몸장난만 많이 한 블로그보다 좀 낫다 싶은데.. 아닌가?

한국<= 좀 궁상스런 우리나라 그래도 사랑스럽다 =>한국적인 궁상은 유치하고 이국적인 삶을 사는 사람은 고상할까?

스펙<= 상식적인 스펙이 높으면 좋은건 좋은거다=>수치상 스펙과 현실적인 인생하고 정비례?반비례? 그때 그때 다르던데..

내가가진 것<=당신에게 많아서우월한 느낌이 드는가? =>내가 가진내 것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그게 내 것이 아니었네...

인생<= 노새 노새 젊어서 노새=>실컷 쓰고 놀다가다 늙어미쿡으로 불법체류 떠난우리어머니 친구분 잘사시나?

나<=염세주의자=>요즘세상은 낙천주의보다 염세주의가 실수 안하고 더 잘살더라...그건 니 생각이고~~아...눼...

현실과사치=> 1900원짜리로 낮춘 내이디야 커피도사치일까? =>항상 베품에 대해 고민하고나눔에 대해 비젼이 있다.

비젼=> 상류사회 혹은 업그레이드된 삶으로?? => 건강하고 도덕적이고 나눌 줄 아는그리고 여유있는 HANS를 기대하면서..

판단의 가치(!)는

다른 사람과 같이(!) 할 수 없다.

자짓하면 자기 생각안에갇히(!)기 때문에..

대신 따로또같이(!)는 좀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