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스타벅스 불매운동 얼마나 갈까유?

스타벅스에서 제가 좋아하는 저당 라구파스타로 한끼 대충 때웠습니다.

지금 아직 스타벅스 불매운동 얘기가 나오기는 하는데 느낌상 거품이 60%는 이미 빠진 느낌. 월드컵 열기가 혹여 뜨거워진다면 언제 그랬냔 듯 조용해지겠지요.


아이스 카페라떼 그란데 얼음가득으로 주문. 제 텀블러라 음료 다 마시고 아까운 얼음 안 버리고 가져와서 우유끼 살짝 헹구고 다른 음료 넣어서 마신답니다.


저당 라구 파스타. 꽤 맛있어요.
향부터 맛있답니다. 제값 다주고 먹기는 살짝 아깝지만 제가 또 할인의 달인(음..자칭)이라 다양한 혜택으로 저렴히 즐기고 있답니다.

담엔 빵 한 조각, 피클 하나 챙겨서 본격적으로 제대로 된 브런치를 찍어 올려 보겠습니다.

네? 이제 스타벅스도 외부음식 반입금지라고요? 흥!! 그러거나 말거나ㅋㅋ





https://paran2020.tistory.com/m/79
42

파스타 먹었어요. 어디에서? 스타벅스에서요. 저당 토마토 라구파스타 in 스타벅스.

라구소스는 이탈리아 요리에서 파스타와 함께 조리하는 고기소스의 한 종류로 고기와 야채를 잘게 다져 토마토와 함께 오래 끓여 진한 풍미를 내는 소스를 뜻합니다🍔🍟🍕🧇🌭🥪🌮🌯🫔

paran202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