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튀김 우동 강추, 휴게소 우동맛 GS리테일 리얼 튀김생우동.

(이미지 출처 : 스타벅스앱)


심령사진이니?
사진 불량한 거 보니
너 또 봉투열며 흥분했구나?
이거 레알 맛있는 휴게소풍
튀김우동임.


어랏 끓이는 과정 오데루 갔니?
내 맴이 벌렁거려서
그거 찍을 시간이 읍썼수.

어묵좀 넣고 목이 버섯,
팽이버섯에 대파 송송 넣고
그냥 후다닥 끓였답니다.

오른쪽 아래에 튀김이
그 튀김이유.
이게 완전 맛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요물이유 요물.


면을 대충 건져 먹었더니
요렇게 불어터진 튀김들이
국물맛을 끝내주게 해주네U.
아 쑥갓만 있었음
화룡점정인D.


뭔가 사진 찍은 것도
아쉽기도 하고

맛있어서 다음 날
또 끓였음.

뭔가 리플레이~~리플레이
되는 느낌 안 드시남U?


봉지를 뜯으면 사각 플라스틱안에
면과 함께...


튀김이 든 봉지.
건조파와 김가루가 든 봉지.
액상소스 이렇게 삼.봉지가 들었어요.



그냥 튀김만 들면 성의없어 보일테니 이렇게 건새우가 붙어있는
튀김입니다. 이 튀김하나가
이 우동의 차별화를 느끼게 해주네요.


건조파와 김가루도
이 정도면 꽤 많이 들었다고 봅니다.



휴게소 우동 안 부러운
비쥬얼입니다.
이번엔 냉동새우도 넣었어요.

면발도 풀무원이나 CJ보다
더 나았던 느낌.
(개인적인 느낌)


제조원 : 한일식품.
(전통있는 우동 전문기업임)



나트륨도 라면 보다
조금 적게 들어서 맘에 드네요.
나트륨 1450ml (73%)
당류 3g (3%)
단백질 10g (18%)
총열량은 425Kcal.

개당 1580원인데
요기요마트 GS프레시 배달이나
GS25 배달을 이용하시거나
우리동네딜리버리앱 쿠폰을
잘 이용하시면

1000원 아래로도 구매하실 수가
있답니다.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