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이마트24 제육&치즈불고기 김밥으로 혼술 with 설중매 스파클링.

무슨 이마트24 특집 하니?
뭐 뒷광고야?

흥!! 염장을 지르시네U.
내소원이 앞광고 함 해보는 거임.
ㅠㅠㅠ.


지난 번 KT 이벤트 3000원
할인쿠폰이 9000원 이상 결제시
사용가능이라
그때 사온 제품을 쪼개고 쪼개서
포스팅 중입니다.


김밥이 비주얼은 엄청 예쁘지요?
근데 제가 들린 곳 냉장고가
그다지 성능이 안 좋은지
제품이 차갑지가 않아서
의심쟁이인 저는
김밥 잘못 먹고 장염 걸릴까봐
김밥전을 만들기로 결정♡

아차
가격은 3600원.



일단 계란을 풀어 김밥을 담근 후...



올리브유 살짝 뿌려서 지졌어요♡
계란 아니 달걀 두 개 풀었답니다.



짜잔 김밥전도 전은 전이니
술이 있어야 딱이쥬♡

롯데주류에서 나온
설중매 스파클링.
아마 1700원인가 1800원 주고
산 걸로 기억.


스파클링 즉 탄산은 약하고
초록매실에 소주 탄 맛이라 하는데
나름 맛이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달다, 끝맛이 쓰다란 리뷰들이
보이는데 단 거 좋아하는 제게는
심하게 달지 않았고
첫맛은 달달한데 끝맛은
좀 쓰긴 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약간 샴페인 느낌도 나는
맛있는 술임에는 틀림이 없네요.

재구매 의사 확실히
있음♡


츠묵은 거 자랑하냐?
아뉴.
블로그는 뭐다?
정보다♡♡♡


돼지고기는 국내산.
열량은 302Kcal.
나트륨 1321mg (66%)
당류 4g
단백질 9g


제조원 : (주) 대정


블로그 좋은 게
이런 거 아니겠슈.
성분표도 볼 수 있다는 거.

비록
소소하고
볼품없는 일상일지라도
누군가에게 단 1명이도
내 포스팅이 정보가 되었으면
싶은 마음,
다 같은 마음이쥬?

근데

충청도 사투리도 쓰다가
강원도 사투리도 쓰다가
전라도 사투리도 쓰다가
경상도 사투리도 쓰는,
니 고향은 어디냐?

제 고향은?



















저의
제2의 고향은
티스토리입니당♡

(우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