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순대볶음 혼술...그리고 ETC.....

앗...고영희씨 ...
날 봐 날 봐 휘순(x)
날 봐 날 봐 고영희씨(o)
고개 좀 돌리라고
냐옹냐옹 열심히 울었더니...


뒤도 안 보고 들어가 버린 넘ㅠㅠ
치사빤스다.
흥!!!!!!!


순대볶음 밀키트로
즉석에서 볶아서
순하리 레몬진과 혼술타임.
순대볶음 밀키트는
큰맘할매순대국밥에서
1만원에 판매하는데
판매 안 하는 점포도 있는 것 같아요.

대충 기름 좀 두르고
다 때려 넣고 대충 볶았는데도
넘넘 맛있었어요.
강추♡

요즘 나의 피로회복제.
하나만 마셔야 하는데
자꾸 호로록 두 개씩 마시게 되네요.

두 개 합쳐야 콜라 작은 캔
하나의 당분(27g)인데다
비타민 B C가 들었으니
콜라 보다는 낫겠죠?
게다가 탄산이 강해서
알싸함 넘 좋습니다.
바짝 정신 나는 느낌 땜에
더 좋아요.
(카페인 소량 들었어요. 조심.)

배스킨 라빈스
아이스카페라떼는 해피오더로
주문시 3000원을 2000원으로 할인.
해피포인트 100점 적립이니
1900원 효과.
커피맛은 B0 정도는 돼요.

슬리브를 살짝 열어 보시면
이렇게 꽝없는 당첨(?)
글쎄...난 4등 필요 없는데ㅠㅠ.
차라리 5등 싱글레귤러 1+1이
나을 듯.
이 행사는 8월 30일까지.

전자제품 살땐
이마트로 가요?

음...이 포스팅은 이마트의 협찬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아니기 때문에...

흐흐흐~~~
이런 사진 왜 올렸나구요?

음...내 아재개그를 아직
모르시는군요ㅠㅠ
무릎 꿇고 댓글 다세요,당장!!!!!!

시시껄렁한 포스팅에 실망하신 분들께
마무으리라도 힐링하고 가시라고
하천변에 예쁘게 핀 해바라기
사진과 4행시를 투척하고
물러갑니다.


: 묵은 스트레스는 다 사라지고
: 라는 소원들은 다 이루어져서
: 라라~~~흥겨운 콧노래가 나오도록
: 쁨 샘솟는 가을 맞이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