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비비고 찐만두, 살찔만두 합죠?

비비고 청양고추 찐만두의 모습.

봉지째 전자렌지에 돌리면 쉽게 먹을 수 있는 편리함이 있는 제품이죠.

만두와 단무지도 떡볶이와 단무지 만큼이나 궁합이 좋은데 얇게 슬라이스 된 이마트 자연을 닮은 무와 함께하니 즐거움이 두 배.

좀 맵긴 맵습니다. 매운 거 잘 못 먹는 저도 먹을만 하니 매운 만두 상상하시면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운 맛이 만두의 담백함을 방해해서 저는 일반 찐만두가 더 맛있네요.

단무지와의 조우~매우 조우~~ㅋㅋㅋ

생각보다 나트륨이 많이 들지않아서 반갑더군요. 나트륨 470mg, 당류 2g, 단백질은 12g. 영양학적으로도 나쁘지 않습니다.

청양고추 엑기스가 들어갔네요. 성분표도 한 번 보시길...

다섯 가지를 넣지 않은 5무 제품이라지만 글쎄요..조리방법에 대해 잘 읽어보시고 맛있게 드시길~~전자렌지 조리시는 표기시간만 돌리면 살짝 덜 읽기도 하던데 자신의 전자렌지의 와트수와 경험치를 살려 잘 돌려보세요~~ㅎㅎ

요건 일반 비비고 찐만두.

전 요게 더 감칠맛 나고 담백하니 더 맛있었습니다.

요게 나트륨이 아주 약간 덜 들어갔네요.
한 번 성분표 보시길...

만두는 솔직히 조심할만큼 육즙이 터지지는 않습니다.
뭐 샤오롱바오(소롱포)가 아니니까요.
그러나 전자렌지 특성상 매우 뜨겁고 혹여 만두가 터지며 튀거나 할 수도 있으니 전자렌지에서 꺼내실 때, 드실 때 주의하세요.

GS25에서 2+1행사도 자주하고 CJ 온마트에서도 가끔 행사를 합니다만 개당 약 1800원 정도에 구매하시면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일반 소비자가는 2500원 정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걸로 만둣국을 끓여 먹으면 왕만두, 물만두 이런 거 보다 덜 느끼해서 좋더군요.

비비고 찐만두 간식으로 맥주 안주로 그만입니다. 드실 때 꼭 단무지 챙기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