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2017. 2. 5. 01:12

첨엔 에뛰드하우스 화장품을 좀 우습게 봤는데 이 남성라인 올인원 플루이드를 써보고 정말 '깜놀'

은은한 향도 고급스럽고 일단 흔히 뷰티블로거들이 얘기하는 제형이 쫀쫀하고 묵직한데 정말 부드럽게 발림성이 우수하더군요.

평소 그루밍 좀 하시는 남성분들은 아시겠지만 귀찮아서 세안 대충하고 로션 아무거나 막 바르면 남자도 뾰루지, 여드름  팍팍 올라오고 여성들 기미처럼 뭔가 거무스름한 반점도 올라옵니다.

그런 분들에게 에뛰드하우스의 남성라인 중 클렌징폼(맨왼쪽 10000원), 올인원 플루이드(가운데 18000원), 톤업생기 마스크팩 3단계 노력을 1주일만 하시면 정말 드라마틱한 변화의 느낌을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요즘 화장품은 꼭 에뛰드하우스 제품이 아닐지라도 품질이 참 좋습니다.

용기 디자인도 고급스러워 남친, 남편, 아버지, 친구에게 선물하기도 좋답니다.

요건 올인원 플루이드 제형샷. 쫀쫀하게 서있네요.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인증 제품이라 주름개선까지는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피부가 촉촉해지는 수분감이나 톤이 좋아지는 미백 효과는 며칠 사용만으로 쉽게 느끼실 수 있어서 일반 저가 스킨 로션 사용하시던 분은 조금 놀라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건 클렌징폼 제형. 아마 요즘 세대들은 많이 사용하실텐데 전 클렌징폼 사용후 약간의 비누로 한 번 더 세안한 후 뽀드득한 느낌이 더 좋더군요. 남자가 무슨 클렌징폼이야~~라는 구세대 남자분들이 사용하시면 이것 역시 '깜놀'.

1.클렌징폼 세안.
2. 비누로 2차 세안.
3. 올인원 플루이드 바르고 스며든 후
4. 이 톤업생기 마스크팩 15분 사용.

저 효과 보고 있습니다.
더더욱 열심히 세안 후 바르고 덮어쓰고 있는데 참 좋네요.

에뛰드하우스는 아모레퍼시픽 자매브랜드인 거 아시지요? 전성분 표시 확인해보세요.

이 아재가 갑자기 미쳤나?
왜 갑자기 미용 포스팅이야?
하시는 분도 계실텐데요ㅎㅎ

좋아서 제 돈 주고 사서 쓰고 있습니다만
에뛰드하우스 남성역점을 애정해야하는 이유가 있어서랍니다. 더 자세한 얘기는 다음에 알려드립지요ㅋㅋㅋ

에뛰드하우스 남성역점은 지하철 7호선 남성역 1번 출구에서 3~4분 직진 후 던킨도너츠에서 우회전 하시면 만나실 수 있습니다.

남성역점은 남성제품 전용점이 아닙니당ㅋㅋ 그러나 남성라인의 품질도 상당히 뛰어나고 가성비도 좋으니 남자분들도 과감히 들려보세요.

특히나 면접을 앞두신 청년분들 상담 후 구매하시면 톤업과 새로운 생기를 거울 보실 때 느끼실 수 있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코코 언니

    무조건 비싸다고 좋은 화장품은 아닌것같아요! 내 피부에 맞고 가성비좋으면 그게 최고죠^^

    2017.02.05 01:27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이 최고죠. 요즘 중저가 로드샵 화장품이 정말 잘 나오네요ㅎㅎ

      2017.02.05 17:25 신고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냥이조작단

    남자도 피부관리 해주어야 해요. 피부관리에는 남여가 따로 없으니까요. ^^

    2017.02.05 12:37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요즘은 남자들도 다들 열심히 하시는 것 같습니다. 요즘 세대들은 기럭지도 좋아지고 훈남훈녀들이 정말 많아지고 있는 듯 합니다ㅎㅎㅎ

      2017.02.05 17:26 신고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GeniusJW

    ㅎㅎ~ 피부관리 중요합니다.
    저도 저랑 1살차이 나는 동생이랑
    차이가 한참 나보인대서,,ㅠ
    늦게라도 피부관리에 힘쓰고 있습니다..

    2017.02.05 19:00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전 엄청 신경 쓰는 거에 비해선 티도 안나는 so so원판이지만 씻고 바르는 건 정말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ㅋㅋㅋ

      2017.02.05 19:53 신고
  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푸샵

    순간 남성 전용 화장품점이 새로 생겼나 했네요. ^^.
    남성역점!!~ 전 요즘 주름 제거에 효과가 있다는 마스크 팩을 써보고 있긴 한데요. ㅋㅋㅋ
    자꾸 깜빡깜빡하네요. ^^ 남은 일요일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

    2017.02.05 20:10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ㅋㅋ 착각하셨나용ㅎㅎ 화장품 선두주자 아모레퍼시픽에서 너무 빨리 남성 전문 브랜드를 만들었다가 실패한 적이 있지만 계열 브랜드로 엄청난 옴므 브랜드가 있어서 굉장히 콸러티가 좋은 것 같아요ㅎㅎ 비오는 오후, 편안한 밤 보내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2017.02.05 20:25 신고
  5.  Addr  Edit/Del  Reply 틸라피아

    어 나도 이거 써요. 조아요ㅎㅎ

    2017.02.05 20:30
  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히티틀러

    화장품이 꼭 비싸다고 좋은게 아니라 로드샵 제품이라도 해서 내 피부에 잘 맞는게 중요하더라고요.
    남성역은 7호선에 있는 역 말씀이시죠?
    저도 거기 지나갈 때마다 늘 오묘한 생각을ㅋㅋㅋㅋ
    부산에는 남성여자고등학교도 있다고 해요.

    2017.02.05 22:19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남성여자고등학교라ㅋㅋㅋ 근데 어디에도 여성역은 못 본 거 같은데 이것도 성차별일까요ㅎㅎㅎ남성역에 있는 여성화장품 전문점들은 다 웃기네요ㅋㅈㅋ

      2017.02.06 00:3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