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둘이 붙어서 2탄.

배고플 때 껌 씹으면 효과있는 거 아시나요? 왜 안 나오지 하고 뜯어 보니 요놈 둘이 눌어붙어 나오기 싫다는군요.날이 하도 더워서ㅋㅋ

둘이 붙어서 하나가 되었다죠...
지점 통폐합으로 불편한 분 많으실 거라는~

동그란 둘이 붙어 칠리함박스테이크. 같이 동그란데 뻘건 애는 벽에 가로막혀 불쌍하네요(ㅋㅋㅋ). 칠리함박스테이크 도시락 5500원. 가성비가 살짝 떨어지는...아쉬운 양.본 도시락 배달.

요기요 슈퍼위크 할인과 OK캐쉬백 5%재적립 둘이 붙어서 제법 쏠쏠한 배달이었는데 8월부터 요기요와 OK캐쉬백 제휴가 끝나는 모양입니다.
대~아쉬움ㅠㅠ(요기요 포인트 적립으로 대신해야겠군요.)

하남 유니온파크와 신세계의 하남 스타필드 쇼핑몰 둘이 붙어서 하남시민들 대박 예정입니다. 바로 앞에 사시는 분들 기대감 엄청나실 거라는....참고로 하남 신세계 스타필드는 9월 오픈 예정이랍니다. 이케아와 코스트코까지 둘이 함께 추가 오픈하면 이쪽도 생활이 몇 배 더 윤택해지겠어요~송파 강동에서 이용하기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잠실에서 30~40분, 천호에서 15~30분이면 도착 가능한 거리입니다.

다음과 네이버 둘이 붙어서 힘을 겨루는 듯하지만 다음이 맥을 못추고 그래서 티스토리 블로거분들도 조금 기가 죽어 계시지요ㅎㅎ. 다음이 네이버 좀 이겨주면 안되겠니? 조회수 좀 올려보자꾸나^^


위 두 분은 둘이 붙어서 뭐하기에 매번 인터넷이 시끄러운가요? 이상해~~
얼마나 해피엔딩일지 꼭 지켜보고 싶어짐.

둘이 붙어서 비기? ㅋㅋ


둘이 붙어서 두 번째 연쇄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