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들여다 보기.

길냥이 한마리가 차밑에 숨었다.
들여다 보기.

경계가 심한데 눈을 꿈뻑 꿈뻑 눈키스를 했더니 내앞으로 튀어나왔는데...

카메라를 들이미니 체념하는 표정으로 가버린다.괜히 미안하네. 주머니에 뭐가 있어야 좀 주지. 사료 하나 사서 좀 넣어 다닐까 싶다.

동물병원 냥이와 강아지 들여다보기.

기운이 없어 보인다. 얼렁 나아라.

폐점한 뚜모 빵집 들여다 보기.

도대체 여긴 폐점률이 얼마인지 옛동네 부터 내가 아는 없어진 뚜모빵집이 한두군데가 아니다. 정말 창업은 쉽게 대충하면 절대 안된다는.

롯데리아 이벤트 들여다보기.
일부 매장 아메리카노 1000원으로 할인행사중. 이미 20% 할인구매한 롯데리아 모바일상품권 사용으로 난 800원에 구매한 효과. 카페인 조절을 위해 1/3버려도 안아깝다ㅋㅋㅋ

경기버스 들여다 보기(??why?)

툭하면 무정차 하는 경기버스.
요 버스 무정차 해서 어느 청년 죽어라 쫒아가다 열받아 했다. 일부 경기버스 문제가 많다. 천호동 잠실구간에 서울버스랑 섞여서 뭔가 작지만 큰 차이가 난다는. 날 건너뛴건 아니지만 요즘이 어떤 세상인데 무정차질인지...신고하려고 사진찍고 버스앱 사진까지 캡쳐했으나...
아직 생각중ㅠㅠ

오늘
여기저기 들여다본 티스토리 블로그들.
역시나 답방률은 20%나 될까말까...

그들은 나를 들여다보고 싶지 않은게지 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