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19.07.30 :: 2019.07.30. 블로그가 미쳤어요? (24)
  2. 2019.06.02 :: 2019.06.02. 게으르고 지친 몸. (1)
  3. 2018.04.10 :: 2018.04.10.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22)
일상과 잔상 2019. 7. 30. 21:58

오전부터 500명을 넘었기에
헐 왜?
다음으로부터의 유입이 난리가 나 있다.
헐~
메인 간거야?
미친듯이 다음을 찾아갔지만
모바일웹을 뒤져도
PC를 뒤져도
나는 나를 찾을 수가 없었다.
짐작 가는 포스팅이 있었으니...

역시나 올린지 하루밖에 안 되는
GS25 대만식 고기덮밥 포스팅이
맨 위로 올라가 있다.
아무래도 이게
다음 메인에 간 것이 아닐까?
ㅋㅋㅋ
현장 포착은 못 했지만
이 숫자가 주는 즐거움은
크다~~
매우 크다.

KT 이용자세요?
멤버쉽 포인트 남아 도세요?
얼른 데이터 룰렛 돌리세요.
KT앱에서 한 번,
Y데이터박스앱에서 한 번,
총 두 번 돌릴 수 있는 거 아시지요?
1800포인트X2=3600포인트 차감.
매월 25일부터 말일까지.
(데이터 무제한이시라고요?
아 부럽다!)

화보 찍니?
거긴 왜 걸터앉았니?

과거를 묻지 마세요~

내려가~
그리고 다시 올라가ㅠㅠ
왕십리역
잠실새내역에 가면 보이는
희한한 고난길(?)
기존 하수관저를 피하기 위해
어쩔 수 없는 무릎의 희생ㅠㅠ

버스는 목적지를 향해 달리고,
세월은 내일을 향해 달리고,
내 티스토리엔 새로운 글이 달리고,
나는 체력이 달린다ㅠㅠ.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2019.07.30 22:07
  2.  Addr  Edit/Del  Reply

    잼난하루 잘보구가요

    2019.07.30 22:54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Suhee5681

    너무나 부럽네요!!!

    2019.07.30 23:28 신고
  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블라 블라

    축하드립니다! ㅎㅂㅎ!
    그 게시물 통계한번 살펴보세요~

    2019.07.30 23:56 신고
  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jshin86

    운전 하시는 중이였던고 같은데 어떻게 동영상이 있어요?
    설마 운전중에 찍으신건 아니겠지요?
    고정해 놓으셨을거라 생각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2019.07.31 00:02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감사합니다. 둘 다 버스에서 찍었어요ㅎㅎ 운전하면 전 운전하기도 바쁩니다ㅋㅋ

      2019.07.31 15:21 신고
  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멍수짱이

    기분 좋은 하루의 시작이네요 ㅎㅎ
    오전부터 똬-악!!
    저도 딱 한 번 그런 적 있는데 도무지 어디에 뜬지 모르겠더군여..

    2019.07.31 03:34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전 이번이 세 번쯤으로 기억하는데 한 번 빼고는 다 캡쳐를 못 했답니다. ㅋㅋ 현장을 못 봐서 아쉬워요ㅎㅎ

      2019.07.31 15:33 신고
  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버블프라이스

    한스님 아이디어가 언제나 넘치시고 유머러스 하십니다^^
    3천명방문자라니! 축하드립니다 ㅎㅎ 기분 좋으시겟어요

    2019.07.31 06:02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감사합니다. 다른 이웃분들 다음 메인 소식 들으며 아이고 부러워라 하다가 제게도 영광이 왔네요. 하루 종일 조회수 붙들고 웃었습니다ㅋㅋ

      2019.07.31 15:37 신고
  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다이천사

    와~축하드립니다 ^^

    2019.07.31 07:23 신고
  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베짱이

    이거슨.. 자랑... ㅠ..ㅠ

    부.. 부럽...

    2019.07.31 09:40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아...자랑하면 안 되는데 그동안 이곳 저곳 부러워서 침 흘리고 다닌지라 저도...ㅎㅎ

      2019.07.31 15:45 신고
  10.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지금이 좋다

    이런날도 있군요

    2019.07.31 12:16 신고
  1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히티틀러

    그거 통계 찾아보면 메인 간 글 알 수 있는데.. 여튼 축하드려요!!!

    2019.07.31 16:13 신고
  1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Naturopathy

    제 티스토리도 언젠 한번 미쳐? 주길 ^^

    2019.07.31 16:42 신고
  1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담덕01

    와우 다음메인 올라가신거에요?
    축하드려요. ^^

    2019.07.31 17:51 신고
  1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욕망의 효블리

    앗! 늦었지만 메인 축하드려요!
    항상 글 잼나게 보고있어요 ㅎㅎ

    2019.08.01 05:10 신고
  1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MingGu footprint

    축하드려요 ㅎㅎㅎ
    메인에 가면 느낌이 엄청 짜릿할거 같아요. ㅎㅎㅎ

    2019.08.01 14:03 신고

일상과 잔상 2019. 6. 2. 22:07
며칠 부지런을 떨면 아프다.

통화하건
카톡이건
죄다
다들
바쁘고 힘들고 아프단다.

인생은
20
30
이 좋은 이십년이 지나면
생각보다 만만치 않다.

낡은 몸과 싸워야 하고
헛헛한 외로움 밀어내느라
그러지 않아도 딸리는 체력에
정신력까지 흔들흔들...

나는 육지에 살고 있는데
가끔
무인도에 사는 기분이 든다.

오랜만에 지인과 맥도날드.
나는 다이어트 한다고
아이스 카페라떼로 떼웠다.
그러나

종일 굶은 대신
저녁은 오랜만에 컵라면과
세븐일레븐 비빔밥의 조우.

근데
오뚜기 참깨라면
맛이 리뉴얼 되었는지

매워.
비빔밥은 그렇게 맵지는 않은데
두 개를 같이 먹으니
매움이 증폭된다.
땀 뻘뻘...
입맛이 없는데다가
매운 거 싫어해서 생각 보다 맛 없음ㅠㅠ
실패한 저녁.

냥이 뭐하니?
앗...똥누네..
미안하다 얘.

갑자기 전원주택이 그리워서
어느 시골 지역을 지정해봤는데
밤 10신데
배달의 민족에
치킨 배달되는 매장이 없단다.
이리로 이사가면
나 살 빠지는겨?
ㅋㅋㅋㅋ

오랜만에 티스토리 돌아왔는데
그동안 사진도 안 찍어서
뭐 올릴 게 읍네유.

몸 쑤시는 6.2.
신세한탄 끝!!

P.S 헝가리 유람선 사고
희생자 분들의 명복을 빌며
실종자분들이 어서 돌아오시길 기도합니다.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Patrick30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019.06.03 08:32

일상과 잔상 2018. 4. 10. 23:20

오후 10시 42분
현재 17도
비.

언제적 우산인가?
할머니 디자인(ㅋㅋ)

다들 무탈한 하루 보내셨나요?
안녕히들 가세요.

흙냄새가 살짝 났지만
괜찮았던 초저녁이
밤엔 비비람 치고 난리가 났어요.

잠실 야구장에도 광고판이 떨어지고
흙비가 내리고...
다행히 다치신 분은 없었다죠.

비가 오는 버스안은 편안하지만
기사님은 김 서림을 제거하시느라
빨간불이면 일어나셔서
걸레질을 하십니다.
안전운전 하세요^^

누가 버스에서
장난하던가요?
그게 바로 나예요.
그사람을 잊지 말아요~~
sung by 백지영.
클릭

화요일은 맞는데
어젠 컨디션 난조로
아파서 슬펐지만
오늘은 슬프지는 않아 다행입니다.
슬픈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sung by 박미경.
클릭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별 :D

    감성폭발하셨네요.ㅎㅎ
    사진들이 모두 감성충만! 내 안 저 구석탱이에 찌그러져 있던 소녀감성이 순간 들썩들썩 했네요.ㅋ

    2018.04.11 08:13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소년 감성이 소녀 감성을 자극했군요ㅋㅋㅋㅋ.
      먼지 더러운 날 보다는 비오는 날이 훨씬 좋네요. 마당 물청소 하는 기분입니다^^

      2018.04.12 22:40 신고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로빈M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18.04.11 08:47 신고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空空(공공)

    우산이 아니라 양산 디자인 같네요 ㅎㅎ

    2018.04.11 10:31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제 전용 우산이 있는데 그건 바람에 잘 뒤집혀 이걸 꺼내들고 보니 10년도 넘은 우산이네요ㅋㅋㅋ

      2018.04.12 22:47 신고
  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빅토리 홍부자

    우리서로 사랑했는데

    2018.04.11 12:44 신고
  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멜로요우

    어제 바람도 많이 불고 비도 많이 왔나보네요. 미세먼지때문에 뿌옇기도하고... 언제쯤 사라질까요.ㅠ

    2018.04.11 13:13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기후가 바뀌는 여름 무렵이나 되어야 사라질 거 같아요. 미세먼지 때문에 살기 힘드네요ㅠㅠ

      2018.04.12 22:58 신고
  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슬_

    날씨가 추웠다가 따뜻했다가 비왔다가 요동을 치네요ㅎㅎㅎ

    2018.04.11 20:28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체력 약한 사람은 환절기 지내기가 참 힘듭니다. 아...바람이 중국쪽으로 불었으면....ㅎㅎ

      2018.04.12 22:59 신고
  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버블프라이스

    와 ㅎㅎ 비가 내리면 비와 관련된 노래로? 백지영 잊지말아요 곡이랑 박미경 화요일에 비가내리면 노래를 공유해주셨네요? 노래 잘듣고갑니다.

    2018.04.11 22:16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댓글 감사합니다. 아이리스 드라마때 좋아했던 노래인데 요즘 북한공연으로 다시 들으며 포스팅하다가 링크를 달았어요ㅎㅎㅎ.

      2018.04.12 23:05 신고
  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luvholic

    화요비 ㅎㅎ 화요일의 비였죠.. 우르릉 쾅쾅 난리도 아니었네요 ! 오늘은 좀 맑아졌어요~

    2018.04.11 22:40 신고
  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Deborah

    노래가사말이 참 재취가 있군요.
    비가 내렸군요.
    여긴 날씨가 좋았어요.
    아직도 추운 날씨네요. 작년도는 이맘때에 반팔을 입고 다닌
    기억이나요.

    2018.04.12 03:31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미국은 공기가 참 좋다고 들었는데 한국은 숨이 막히고 머리가 지끈지끈 하답니다. 사진 올릴 땐 돌풍이 불고 비가 오더니 그나마 좀 나아졌어요^^

      2018.04.12 23:10 신고
  10.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영도나그네

    비오는날의 서정시를 보느것 같은
    또다른 풍경들이군요..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2018.04.12 18:24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감사합니다. 더러움을 씻어 줄 반가운 비라서 반갑고도 기분이 좋은 봄비였습니다. ㅎ

      2018.04.12 23:33 신고
  1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휴식같은 친구

    그날 정말 바람이 강했던 것 같습니다.
    비오는 날의 버스안 모습이 그려지네요.

    2018.04.13 10:56 신고
    •  Addr  Edit/Del BlogIcon H_A_N_S

      정말 서울에서 이렇게 심한 바람이 분 건 오랜만이네요. 우산 뒤집힐까봐 고생한 날이었지요ㅎㅎ

      2018.04.15 23:51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