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md'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21.10.25 :: 아재의 스타벅스. (25)
  2. 2020.11.13 :: 스타벅스 쿠션 담요 28000원. (19)
일상과 잔상 2021. 10. 25. 07:00

1. 스타벅스 BOGO 쿠폰.

스타벅스앱에 블론드 제품
1+1쿠폰이 10월 초에 들어와
있더라고요.

이벤트로 받은 E쿠폰이 있어서
낼름 가서 라떼를 사다가
삼등분 해서 냉동실에 얼렸답니다.

스타벅스 라떼는 주로 드시는
톨사이즈가 에스프레소샷이
원샷이라 밍밍하고 맛 없기로
소문이 났었지요.

요즘은 자주 안 가서 잘
모르겠지만 1+1 쿠폰이니
벤티를 주문했답니다.

일단 밤 늦게 사온 거라
포스팅용 사진 만 찍고
얼음 건져서 따로 먹고
커피는 삼등분 해서
냉동실로 직행했어요.

필요할 때 전날 밤
하나씩 꺼내서 냉장실에 넣어 놓으면
아침엔 절반쯤 녹아 있어서
아이스로 먹기도 좋고
전자레인지 돌려서
뜨거운 라떼로 마시기도 좋아요.

맛은 좀 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있다고 해야 하나 모르겠다고
해야 하나 잘 모르겠어요.



2. 커피는 사라져도 MD는 남는다.

지난 번에 신한은행쪽에서
받은 이벤트 쿠폰도 여러 장 있고
지인에게 생일날 받은
쿠폰도 있고 해서
샌드위치 같은 푸드류를 살까 하다가
호로록 먹어치우기엔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MD를 구입했어요.


포장박스에 넣어 준 것은 좋은데
쇼핑백 하나 넣어주는 센스를
놓쳤네요.
뭐가 들었을까요?
그건 다음에 알려드릴게요~~~♡
하면 짜증나시겠쥬?

두구둥 두둥둥~~~
너 뭐냐?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이것은 밀푀유~~~
아니 밀폐용기유.

앗따 밀폐용기라 하믄
넘 없어 보이잖아.

음음.
목소리를 가다듬고.
이거슨~~~

스타벅스에서 나온
캠핑용 실리콘 컨테이너입니다.
(정식 이름은 민트 사각 푸드 박스)

실리콘 소재라 접었다 폈다 해서
부피를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피크닉 가거나 차박 갈 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화기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바닥에는 품질표시 스티커가
붙어 있답니다. 항상 주의사항을
잘 읽으셔야 자잘한 실수없이
오랬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얼마냐고요?

개당 20000원.
D럽게 비싸다구요?

그럼 전 이만.




p.s. 1
스타벅스앱에서도
택배배송으로도 구입가능하며
30000원 이상 구입시 배송비 무료.

가지고 계신 E쿠폰도
석 장까지 적용해서 구입이 가능하십니다.

p.s. 2
청년일 때 지인들과
열심히 다녔는데
이제 스타벅스는
다른 청춘들에게 양보했습니다ㅎ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흙수저

    ㅎ스벅좋네요~~~

    2021.10.25 08:14 신고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디프_

    스벅에 워낙 알짜배기 상품이 많아서.. 저도 애정 음료 하나 생기면 빠질 것 같은..ㅋㅋㅋ 근데 뭐든 마시다보면 바꾸게 되더라구요!

    2021.10.25 09:20 신고
  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푸른하늘은하수

    헐.. 스벅에서 밀폐용 용기도 나와요?
    참.. 신박하네요

    2021.10.25 09:25 신고
  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글라

    스타벅스에서 반찬통(?)도 나오는군요 ㅎㅎ😆

    2021.10.25 09:35 신고
  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한모씨

    1+1할떄 냉동실에 넣는 꿀팁이 있네요!

    2021.10.25 09:48 신고
  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쿠선생

    스타벅스는 비싸죠... 잘나가는 아가씨들을 위한 카페이지 않나 싶습니다. 요즘 캠핑이 유행이다보니 이런것들을 주는군요

    2021.10.25 10:16 신고
  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묭수니

    밀폐용기 성능은 좋을 것 같은데 디자인은 조금 아쉽네요

    2021.10.25 10:49 신고
  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저도 보고쿠폰 들어온것만보고 사용을 못했네요 ㅠㅠ

    2021.10.25 12:08 신고
  10.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셩그리

    스타벅스는 늘 옳죠 ㅎㅎ

    2021.10.25 12:51 신고
  11.  Addr  Edit/Del  Reply 강다녤

    이뿌다녤비싸다녤

    2021.10.25 12:52
  1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조치훈

    전 보고쿠폰 그냥 안썼어요. 1+1이라니. 흠흠

    2021.10.25 13:16 신고
  1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랑니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스타벅스 저 처자 로고를 왜 저렇게 크게 키웟을까?

    2021.10.25 15:15 신고
  1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랑니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스타벅스 저 처자 로고를 왜 저렇게 크게 키웟을까?

    2021.10.25 15:15 신고
  1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삶의안식처

    오 밤에 사면 냉동실행하면 되는군요 ㅋㅋ
    그냥 억지로 카페인없는거 먹었는데 좋은방법이에요!

    2021.10.25 16:41 신고
  1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Friendly M

    청년일때 열심히 다니셨군요..ㅎㅎ
    냉동실에 얼려두었다 드시는군요..
    새로운 방법인데요..!!
    센세이션하십니다..

    2021.10.25 19:56 신고
  1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Deborah

    스타벅스 아이템 다양합니다.

    2021.10.25 21:11 신고
  1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아이리스.

    밀폐용기 하나에 삼마넌이라니..
    정말 드럽게 비싸네요..
    밀폐용기는 속이 보이는 투명이 더 좋아서 패스~ㅎㅎㅎ

    2021.10.25 21:12 신고
  1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추억거리

    ㅋ ㅋ 좀 비싸긴 하네요 ~
    그래도 유용하게 쓰겠어요

    2021.10.25 21:46 신고
  20.  Addr  Edit/Del  Reply BlogIcon Life Briefing

    우와.. 진짜 비싸네요 그래도 예뻐요!!

    2021.10.26 08:18 신고
  2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페이퍼펜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021.10.26 23:04

일상과 잔상 2020. 11. 13. 17:17

 

해가 을비치는
나뭇잎 사이로 겨울이 보이기 시작한다.
올 겨울 건강히 날 수 있었으면,
나뭇잎과 청연한 하늘을 바라보며
간절히 바라봅니다.

지난 생일에 지인이 보내 준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뭘 살까 하다가
커피는 요즘 거의 중저가 커피만
마시기 때문에 스벅푸드를 사올까 하다가
이걸 사버렸답니다.

스타벅스 이번 시즌 엠디인
쿠션형 담요이다.
가격이 자그만치 28000원.
이걸 내 돈 주고 사라면 절대 안 사지만
롯데카드에서 이벤트로 받은 기프티콘도
4장이나 있어서
비싼 커피 호로록 마시느니
이걸 사는 게 낫겠다 싶었다.
펼쳤다가 다시 접기 귀찮아서
요대로 그냥 사용중.
뭐 담요불량이어도 신경 안 쓰는 중임당ㅋㅋ.

펼치면 저런 모양이 된다는데
딱히 품질이 고급스럽단 느낌이 안 드네요
ㅋㅋㅋ.

환경 생각한다며 텀블러 캠페인 하고
불편한 종이빨대 만들고
다쓴 아무 종이컵 10개 모아오면
300원 할인도 해주면서
훗날 비레기(?) 될 MD상품들은
씨즌별로 무진장 만들어 팔아요.
완전 눈가리고 아웅~~~♡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삐요옹쾅

    워훗,, 스벅갬성담요인가여?ㅋㅋㅋㅋ

    2020.11.13 17:28 신고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짱구노리

    예쁘네요~~^^ 저도 쿠폰모아서 우산사고~ 머그컵 사고 그랬네요~~

    2020.11.13 17:28 신고
  3.  Addr  Edit/Del  Reply 강다녤

    넘비싸다녤

    2020.11.13 17:33
  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금손가락

    다자인 이쁘요~^^

    2020.11.13 18:08 신고
  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나에대한열정

    ㅎㅎ 좀 그렇죠? 그래서 언제인가부터는 MD를 잘 안쳐다보게 되네요...

    2020.11.13 18:12 신고
  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slowLIFE🐾

    오 이쁘네요. 나도 하나 살까 ...

    2020.11.13 18:29 신고
  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핑크 봉봉

    갖고 싶어요 ^^

    2020.11.13 18:54 신고
  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행복을 찾자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따봉 👍

    2020.11.13 18:56 신고
  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리가삼촌

    와, 스벅은 다 파는군요. 이러다가 지구도 파는 거 아닌가요???

    2020.11.13 19:01 신고
  10.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임섭

    특이하게 생겼네요 !

    2020.11.13 20:05 신고
  1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운동좋아하는성진

    담요 정말 디자인 좋네요 하나 받고 싶네요 ㅎㅎㅎ

    2020.11.13 20:54 신고
  1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미스터 캘리

    가격이 홀가분 하진 않군요~~^^

    2020.11.13 21:26 신고
  1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휴식같은 친구

    지인이 보내준 기프트콘으로 커피 마시면 사라지미남 쿠션은 남아있으니 오래 기억하겠네요.

    2020.11.13 21:54 신고
  1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달려라촌딱

    。◕‿◕ 。 공감은 언제나 행복이며 의리입니다.

    2020.11.13 22:16 신고
  1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피치♩

    오오 너무이쁜데요?! 쿠션탐나네요 ㅎㅎ

    2020.11.13 22:30 신고
  1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jshin86

    아주 편해 보이는 쿠션 같이 보이네요.

    2020.11.14 07:09 신고
  1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담덕01

    스타벅스 굿즈가 더 다양해 지는 거 같네요.
    연말에는 다이어리만 보이더니 요즘은 클러치백 같은 가방도 있고 담요까지 있군요. ^^;

    2020.11.14 20:48 신고
  1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금냥

    ㅋㅋㅋㅋ 눈가리고 아웅ㅋㅋㅋㅋㅋ
    아무 종이컵이나 열개 모아오면 300원 할인은 몰랐어요!...
    요즘 엄니 병원생활중이시라 종이컵 엄청 많이 나오는데...
    한번 모아볼까봐요...!ㅋㅋㅋㅋ

    2020.11.16 15:40 신고
  1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달콤아빠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020.11.21 16:12